탁 트인 전망·황홀한 야경… 르부아 방콕 호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콕 최고의 야경을 선사하는 르부아 방콕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의 시작과 끝은 숙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개인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숙소는 다양한 의미를 가지기 때문이다. 위치가 중요할 수도 있으며 객실의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할 수도 있다.

물론 객실이 청결한지 또는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도록 질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는지 등도 꼼꼼히 따져봐야 할 사항이다. 즉 어떤 숙소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행이 달라질 수도 있다.

만약 국제적인 관광도시인 방콕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르부아 방콕 호텔'을 리스트에 추가해보자.

르부아 방콕은 총 68층 357개의 객실을 보유한 5성급 호텔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짜오프라야 강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르부아 방콕은 총 68층 357개의 객실을 보유한 5성급 호텔이다. 특히 루프탑에 위치한 시로코바는 방콕 최고의 야경을 선사한다. 야경과 함께하는 완벽한 식사는 평생 가슴 속에 남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

또 BTS 사판탁신 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지, 맛집 등이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한 사항 중 하나다.

객실 발코니에서는 시티뷰 또는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 객실 스위트로 구성돼 있으며 투 베드룸과 쓰리 베드룸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유명 브랜드인 상하이탕 어매니티는 객실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클럽타워 베네핏이 포함된 객실을 예약할 경우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 시간에 따라 음료, 스낵, 간단한 식사까지 무제한 무료로 제공돼 마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테이앤모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르부아 방콕 호텔을 저렴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박 이상 예약하면 레이트 체크아웃을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베네핏 프로모션과 3월29일까지 3박 이상 예약 시(투숙일 기준 2월22일~8월31일)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타워 클럽 객실 고객에게 무제한 음료와 스낵 등을 제공하는 타워 클럽 베네핏을 비롯해 1박만 예약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도 만나볼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