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 열애 인정 "서지승과 교제 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만난 지 5개월째

배우 이시언 측이 서지승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이시언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언 측이 서지승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28일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에스컴퍼니는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TV리포트는 이시언이 서지승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한혜진의 열애 인정 다음 날 또 다른 멤버인 이시언의 열애설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이시언은 '응답하라 1997' 방성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맨투맨', '다시 만난 세계', '투깝스' 등 지난해에만 세 작품에 출연하며 활약했고, 현재 tvN 주말드라마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으로서 2017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탄 바 있다.

서지승은 2006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걸로 데뷔했고 드라마 'TV소설 복희 누나', '아들을 위하여'와 영화 '5백만 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타인의 멜로디' 등에 출연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