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삼국지 속 그 곳…중국 장강삼협 크루즈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럭셔리한 크루즈를 타고 양쯔강의 삼국지 무대 장강삼협을 둘러보는 웹투어의 크루즈 5일 상품이 효도여행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럭셔리 크루즈를 타고 호수처럼 잔잔한 양쯔강을 항해하며 삼국지의 배경이 된 중국 최고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리버 크루즈 상품이 효도여행 상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웹투어가 준비한 중국 양쯔강 장강삼협 5일 상품이 바로 그 주인공. 럭셔리 여행의 진수로 불리는 크루즈여행은 호화로운 크루즈로 여행지와 여행지 사이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크루즈 내에서 매일 수준 높은 식사와 다양한 파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

1만 7000톤급 6층규모의 골드크루즈의 호화로운 로비의 모습(사진=웹투어 제공)

 

떠다니는 5성급 호텔 골드크루즈는 1만7000톤 규모로 570명이 탑승할 수 있는 6층으로 구성됐으며 격조 있는 객실, 파도풀장, 로비, 피팅 연습장, 레스토랑, 연회장, 대형극장, 공연장, 헬스클럽, 쇼핑샵 등을 갖춰 여행하는 동안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삼국지 속 영웅호걸들의 숨결이 배여 있는 듯 장엄하고 호쾌한 풍경이 이어지는 장강삼협을 여행하며 눈 여겨 봐야 할 명소를 만나보자.

중경에는 우리나라 마지막 임시정부청사, 2000년의 역사를 가진 상업거리 홍애등이 위치해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중경

장강삼협 크루즈가 시작되는 곳으로 중국 남서부의 중앙 직할시다. 예로부터 중심도시의 역할을 했고 한때 국민당 정부의 수도이기도 했다. 현재는 중국 남서부의 중심도시로 인구 3000만의 대도시로 성장했다.

◇ 석보채

양쯔강의 진주라 불리우는 석보채. 위인산 기슭에 자연풍광과 인공경관을 결합시킨 웅장한 누각으로 1956년 산 정상 부분에 3층을 추가해 현재 총 12층, 높이는 56m에 이른다.

황제의 성이라는 뜻의 백제성은 관우의 복수를 위해 싸우던 유비가 유명을 달리한 곳이기도 하다(사진=웹투어 제공)

 

◇ 백제성

봉현절 구당협 입구에 위치한 고성으로 촉나라 장군 공손술이 건축했다. 하루종일 흰구름에 쌓여 있어 황제의 상징이라 여겨 백제성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관우의 복수를 위한 오나라 전쟁에서 유비가 유명을 달리한 곳이다.

◇ 삼협댐

양쯔강 중상류인 중국 후베이성 이창의 협곡을 잇는 댐으로 높이는 185m, 길이는 2309m, 너비는 135m이며, 최대 저수량은 390억 톤으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총 시설용량은 1820만㎾, 연간 발전량은 847억㎾로 세계 최대 용량의 에너지를 만들어낸다.

한편 웹투어는 부모님 효도여행에 좋은 양쯔강 장강삼협 5일크루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천-중경(충칭) 아시아나 왕복항공권, 중국 단체비자, 크루즈 3박, 선내 뷔페 등 식사, 프로그램, 호텔 1박 및 조식, 중경 관광, 공항-항구 간 전용 차량 서비스 , 현지 가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