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카노아 리조트' 얼리버드로 저렴하게… '1박당 20달러 할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1-19 15:1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다가오는 3월 사이판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만큼은 특가요금으로 만날 수 있는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사이판가자고 관계자는 "체크인 기준 올해 3월에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에 투숙하는 여행객들에 한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하고 있다"면서 "1박당 20달러의 할인이 적용된 특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 바로 앞으로 바다가 펼쳐져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수수페 지역에 자리한 카노아 리조트는 바로 앞으로 펼쳐진 바다와 작지만 잘 꾸며져 있는 수영장, 저녁에 펼쳐지는 전통 공연, 그리고 BBQ 디너쇼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여행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숙소다.

특히 어린이 전용 놀이 시설인 어드벤처 존과 슬라이드 및 수영장, 키즈존을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기에도 안성맞춤인 리조트다. 여기에 투숙객에게는 각종 물놀이 장비와 놀이시설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인 객실은 총 224개로 152개의 메인객실(스탠다드·패밀리룸), 72개의 에메랄드 타워 객실(타워 딜럭스·로열 타워 딜럭스)로 구성돼 있다. 이중 가장 예약률이 높은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와 패밀리룸, 타워디럭스 룸을 꼽을 수 있다.

카노아 리조트는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스탠다드는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의 가장 기본 객실로 크기는 28m²로 아늑한 편이다. 게다가 침실과 욕실 모두 리노베이션을 마쳐 밝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룸은 사이판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객실이라 할 수 있다.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더라도 객실이 넓어 4~5인 정도는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성인 5명 유·소아 2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나 욕실이 2개가 아니어서 최대 성인 4명, 소아 2명을 권장하는 편이다. 객실의 크기는 68m²로 세미 더블베드가 트윈으로 놓여 있으며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타워디럭스룸은 유일하게 고층 빌딩인 에메랄드 타워 10층에 위치하고 있어 메인 타워에 있는 룸보다 더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객실 크기는 46m²로 널찍한 크기에 세미 더블베드 두 개가 트윈 타입으로 돼 있어 평화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킹 베드 요청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이 필요할 경우 예약 시 함께 요청하면 된다.

카노아 리조트에서는 카약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이외에도 바닷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스페셜한 나비 라운지(Bar)에서 달콤한 칵테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으며 사이판의 절경인 바다 위 석양을 바라보며 바비큐 디너와 원주민쇼를 감상할 수 있는 '베어풋 바비큐 디너' 도 즐길 수 있다.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사이판가자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www.saipangajago.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