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세부여행 가성비 갑 리조트는 어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1-18 14:13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얼마 남지 않은 아이들의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이용해 손 쉽게 떠날 수 있는 휴양지를 검색하다보면 어느새 세부로 초점이 좁혀진다.

무엇보다 세부에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가 많아 가족여행이나 친구들과의 여행 등 여럿이 가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은 여행지다.

발리식 풀빌라를 갖춘 특급리조트 크림슨리조트의 유명한 3단 인피니티풀에서는 세부의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여심 사로잡은 크림슨리조트 앤 스파

발리식 풀빌라와 3단 인피니트풀로 유명한 세부의 럭셔리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은 아름다운 비치를 보유한 리조트다. 막탄섬 라푸라푸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한적해 허니문이나 커플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다.

리조트는 디럭스, 디럭스 가든 등 원목가구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 250개와 풀빌라 40여 채로 이루어져 있다. 울창한 열대정원과 3단 인피니트 수영장, 모던하고 아늑한 객실 등 시설 하나하나가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해 품격 있는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수영장 2개와 스파, 헬스장, 키즈클럽, 다양한 레스토랑 등 완벽한 부대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상리조트로 모든 시설이 깔끔하고 특히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인피니티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여행객들이 많다(사진=웹투어 제공)

 

◇가족여행 최고의 리조트 솔레아 리조트

오픈 한지 1년 밖에 안된 신상 리조트로 세부 막탄섬의 코르도바에 위치한 준특급 리조트다.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라 모든 시설이 넓고 쾌적하며 세련됐다. 솔레아 리조트가 가장 유명한 이유는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대형 야외 인피니티 풀로 이곳에서 수영을 즐기며 아름다운 세부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솔레아 리조트는 피트니스 센터, 게임룸, 레스토랑,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리조트 안에서만 머물러도 심심할 틈 없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현대적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안전 금고 등이 갖춰져 있다.

가성비 좋고 직원들의 친절한 미소가 돋보이는 이지아이리조트는 객실내 주방시설이 있어 어린아이들이 있는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사진=웹투어 제공)

 

◇아이들과 함께라면 이지아이 리조트

세부 막탄섬의 라푸라푸에 위치한 이지아이 리조트는 막탄 국제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총 104개의 객실과 3개의 수영장, 새(Bird)동물원, 전용 비치를 갖춘 일급 리조트로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이지아이는 1996년에 콘도로 첫 오픈한 뒤 2008년 7월 추가로 호텔동을 오픈해 호텔 건물과 콘도 건물로 나뉘어져 있다.

걸어서 10분 거리에 막탄섬 수족관이 있는 등 주변지역을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객실에 어린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주방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웹투어는 다양한 세부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세부퍼시픽항공 왕복항공권과 크림슨리조트숙박과 조식이 포함된 크림슨 리조트 3박4일상품은 알뜰한 가격으로 특급리조트에서 머물며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솔레아리조트와 이지아이 리조트 패키지는 4일간 세부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기는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스톤마사지, 열대 과일시장 방문, 야시장 투어, 다이빙 무료 강습, 막탄시내 관광 등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이중 솔레아패키지는 노팁, 노쇼핑 상품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