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이 ‘세부퍼시픽 보라카이 항공권과 왕복픽업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새가 모이를 먼저 얻는다'
미리 준비하면 이익이 따른다는 뜻이 담긴 이 격언은 여행에서도 통용된다. 다른 여행객 보다 조금 일찍 미리 예약하는 ‘얼리버드 특가’를 활용하면 항공, 호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필리핀 보라카이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세부퍼시픽 공식 판매점인 땡처리닷컴이 오는 3월부터 4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세부퍼시픽 보라카이 항공권과 왕복픽업 상품’을 선보인다. 현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만큼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오전에 출국해 오전에 돌아오는 스케줄로 짜여져 있어 꽉 찬 일정을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여기에 공항 왕복픽업까지 포함돼 있어 머무는 숙소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썬플라워 카페 내부 모습.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놓쳐서는 안 될 특전도 마련돼 있다. 보라카이 항공권과 왕복픽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썬플라워 카페에서 망고 드링크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디몰 인근에 위치한 썬플라워 카페는 세련된 디자인과 쾌적한 냉방 시설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짐을 맡길 수도 있는 것은 물론 친절한 한국인 스태프도 상주하고 있어 자유여행으로 보라카이를 찾아온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썬플라워 카페 내부 모습.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 자유여행팀 관계자는 “얼리버드 상품은 좌석 수가 한정돼 있기 때문에 여행계획이 있다면 최대한 빨리 좌석을 확보하는 편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