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겨울에 가장 여행하기 좋은 괌 리조트 BEST 5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 괌. 투몬 해변을 따라 휴양리조트가 들어서 있어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괌은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휴양지로 과거에는 신혼부부들이 선택한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였다. 지금도 신혼여행지로서 부족함이 없는 시설과 자연 풍경을 자랑하지만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이들은 더 이상 많지 않다. 굳이 신혼여행지가 아니더라도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로 언제든 갈 수 있는 여행지가 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환상적인 열대 바다의 풍경을 배경으로 최고급 시설을 갖춘 가성비 높은 리조트가 많은 괌은 연인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에서는 최고의 선택이 된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설계된 괌 리조트 다섯 곳을 참고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겨보자.

괌 플라자 리조트 중앙에 자리한 수영장에서 햇살을 즐겨보자. 아이들을 위한 깊이가 얕은 키즈풀도 함께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괌 플라자 리조트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관광지 및 쇼핑몰과 인접해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항상 인기 있는 괌 플라자 리조트. 투몬시내에 위치해 있어 휴양과 관광 모두 최적화된 위치뿐 아니라 타자 워터파크, 나나스 카페, 세일즈 BBQ,, JP 슈퍼 스토어 등 핫플레이스들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밤 비행 편을 이용해 괌에 도착하는 여행객이라면 괌 플라자 호텔이 최적의 선택이다. 호텔 로비 코너에 24시간 동안 영업하는 미니숍이 준비되어 있어 새벽에 도착해도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으며 호텔 옆에는 24시 맥도날드가 위치해 있어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 좋다.

투몬 해변 프런트에 자리한 괌 퍼시픽 스타 리조트는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기기 좋은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괌 퍼시픽 스타 리조트

괌 여행의 시작 지점이라 할 수 있는 투몬베이에 위치한 퍼시픽 스타 리조트. 합리적인 요금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괌을 찾는 여행객에게 호응이 높은 편이다. 퍼시픽 호텔 주변에 이파오 비치 공원, 언더워터 월드, DFS 갤러리아, 플라자 몰 등이 있어 쇼핑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로비에는 언제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식수와 차 정수기를 구비해 놨으며 다양한 음료와 컵라면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커피 머신과 온수기도 함께 준비해 편리함을 더했다.

한국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괌 롯데 호텔. 오션뷰가 근사한 인피니티 풀에서 한적하면서도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괌 롯데 호텔

괌 롯데 호텔의 장점은 친절한 한국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롯데호텔 그룹이 운영하는 이곳은 오랫동안 축적한 한국적 호텔 경영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객실은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HBA가 설계해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현대적인 감각을 담은 객실에서 투몬 베이의 수평선을 감상하거나 야외수영장에서 열대 파라다이스의 휴식을 누려보는 게 어떨까.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스위트가 가장 인기가 있으며 풀 사이드 클럽, 풀 액세스 클럽 등의 룸은 독특한 특징과 클럽 라운지 베네핏으로 알차게 누릴 수 있다.

초록 빛깔의 아름다운 정원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괌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괌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는 정원의 모습이 인상적인 곳으로 조경이 잘 가꾸어진 아름다운 정원 속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쇼핑, 비즈니스 중심가도 가까워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기에 좋다. 해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비밀정원 같은 조경으로 둘러싸인 라군형의 수영장은 슬라이드를 갖추어 어린 자녀와 함께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뿐만 아니라 뷔페식 요리부터 정통 이탈리안 요리, 일식, 선셋 BBQ까지 다양한 요리를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다. 1층 로비 옆 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와 식사를 제공하며 목, 금, 토요일에는 라이브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이른 아침,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반짝이는 햇살을 맞으며 두짓타니 호텔에서 행복한 아침을 맞이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괌 두짓타니 호텔

두짓타니 괌 호텔은 태국의 서비스를 선사하는 호텔이다. 괌에서도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투몬 시내에 위치해 객실에서 투몬만의 해변, 열대 정원을 전망할 수 있어 완벽한 휴식처가 되어준다. 첨단 건물은 태국의 전통 양식을 채택해 비즈니스와 힐링 여행자 모두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

괌에서도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5성급 리조트로서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장소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층 객실과 에메랄드빛 해변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 내부는 넓은 침실과 깔끔한 대리석 욕실을 갖춰 한층 더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시간과 근사한 저녁을 보낼 수 있는 로비 라운지 바는 두짓타니 호텔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장소다. 실외 좌석도 함께 마련해 더욱 멋진 추억을 선사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