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방탄소년단·워너원…SBS '가요대전' 오늘 생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7 SBS 가요대전'이 오늘(25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된다.

이날 '가요대전'은 '넘버 원(Number One)'이라는 주제로 꾸며져 올 한해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SBS에 따르면 워너원, 레드벨벳, 헤이즈, 블랙핑크, 비투비, 여자친구, 선미, 위너, 트와이스, 아이유, 방탄소년단, 엑소 등이 무대에 오른다. 당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던 볼빨간사춘기는 팀 사정상 불참한다.

메인 무대 외에 올해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받은 가수들이 역대 '인기가요' 1위곡을 재해석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된다.

워너원과 트와이스는 각각 H.O.T와 핑클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위너와 블랙핑크는 각각 빅뱅과 원더걸스로 변신해 팬들 앞에 선다.

'인기가요' MC인 갓세븐과 NCT 127은 신화의 곡을 재해석한 무대를 펼친다.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가요대전'의 진행자로 낙점된 유희열과 아이유는 고(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함께 부른다. 엄정화와 선미, 이적과 헤이즈도 합동 무대를 준비했다.

이밖에 비투비 육성재, 워너원 김재환, 블랙핑크 로제, 여자친구 유주, 트와이스 지효가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