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역별 Best 해외여행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12-14 11:15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다사다난했던 2017년도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올 한해 사람들은 어떤 곳으로 어떤 상품을 통해 해외여행을 떠났을까. 웹투어가 2017년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행상품들을 지역별로 소개한다.

올한해 웹투어를 통해 이스타항공을 타고 일본 오사카를 자유여행한 여행객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사진=웹투어 제공)

 

◇일본 - 이스타 항공 타고 가는 오사카 자유여행

여행객들이 웹투어를 통해 가장 많이 찾은 상품은 바로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상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출·귀국 시간이 다양하고 2박3일 패턴, 3박4일 패턴, 4박5일 패턴 등 항공권만 구매하면 자유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으로 부각돼 압도적인 판매수를 기록했다.

오사카는 벚꽃시즌을 제외하더라도 사계절 날씨가 여행하기 무난한 편인데다 교통이 편리하고 맛있는 식당, 쇼핑하기 좋은 곳이 많아 항상 일본 인기 여행지 1위를 차지하는 여행지다. 이 외에도 부산에서 출발하는 후쿠오카행 페리와 도쿄 자유여행 등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라카이 헤난 리조트 자유여행 3박5일 여행상품이 동남아 여행상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사진=웹투어 제공)

 

◇동남아 -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자유여행 3박5일

웹투어에서 가장 많이 팔린 동남아 여행상품은 바로 보라카이 자유여행 3박5일 상품. 보라카이는 비록 섬은 작지만 아름다운 해변, 식당, 볼거리가 알차게 밀집된 휴양지로 신혼여행은 물론 자유여행으로도 두루 사랑을 받는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헤난가든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보라카이 메인 스테이션에 위치해 아름다운 해변인 화이트비치가 바로 앞에 있는데다 고급스러운 객실, 야외 수영장 등 시설 대비 가격이 저렴해 선호도가 가장 높은 리조트다. 이 외에도 최근 뜨고 있는 다낭 자유여행과 홍콩 자유여행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유럽여행상품들 중에서는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등 명소가 즐비한 이탈리아 자유여행 9일상품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사진=웹투어 제공)

 

◇유럽 - 이탈리아 자유여행 9일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유럽여행상품은 바로 이탈리아 자유여행 9일 상품인것으로 집계됐다. 이탈리아는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나폴리 등 아름다운 여행지들로 가득한 곳이다.

특히 한 나라만 깊이있게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이탈리아는 꾸준히 선호도 1위를 유지하는 곳이기도 하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민박 또는 호스텔로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이탈리아 자유여행 상품의 인기가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몇년 사이에 인기 급상승한 블라디보스톡이 특수지역 중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특수지역 - 블라디보스톡

특수 지역으로는 최근 몇 년간 부쩍 뜨고 있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이 독보적인 인기를 차지했다.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종착역이자 시작점인 블라디보스톡은 한국에서 가장 가깝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유럽이다.

특히 최근 여행프로그램에서 블라디보스톡과 주변도시 하바롭스크 등의 매력이 소개되면서 여름에는 시원한 여행지로 또 겨울에는 진짜 설국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제주항공도 인천-블라디보스톡 취항을 시작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오세아니아 상품들 중에서는 자유여행과 패키지의 장점을 모은 호주 시드니,멜버른 7일 상품이 베스트상품이다(사진=웹투어 제공)

 

◇호주 - [세미풀팩]멜버른/시드니 7일/시드니직항

여행객들이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상품은 멜버른과 시드니를 여행하는 세미풀패키지 7일 상품이다. 3성급 숙박에 인천-시드니 직항 콴타스 항공을 이용하며 멜버른에서는 필립 아일랜드, 그레이트 오션로드, 단데농 등 주요 관광지를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고, 시드니에서는 시티투어를 선택하거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이다. 자유여행과 패키지의 장점만 모은 알짜 상품으로 올해 큰 인기를 끌었다.

대자연의 신비를 경험할 수 있는 캐나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빌리지 5일 상품이 미주상품들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사진=웹투어 제공)

 

◇미주 - 캐나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빌리지 5일

미주 상품 중 가장 인기를 얻은 여행상품은 캐나다 오로라여행-옐로나이프와 오로라 체험 5일 상품이었다. 옐로나이프는 오로라를 관측하기 좋은 북위 약 62.5도에 위치해 있어 머무는 3일 중 최소 1~2번은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전 일정 항공으로 이동하고 일정에 대한 연장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방한복과 웰컴키트(오로라빌리지 오로라 체험 인증서, 오로라빌리지 우편엽서, 미니 손전등, 인포메이션 책자 제공), 왕복 픽업 서비스, 한국인 가이드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상품이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괌, 사이판 PIC골드+ 자유여행 5일 상품이 한해동안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사진=웹투어 제공)

 

◇대양주 – 부산출발 사이판 PIC 골드 + 자유여행 5일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대양주 상품 중에서는 제주항공을 타고 부산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PIC 골드 자유여행 5일 상품이 1위를 차지했다. 가족 단위로 여행하기 좋은 PIC 리조트의 슈페리어 객실을 이용하며 전 일정 호텔식과 씨사이드그릴 BBQ 1회가 포함된 가족 휴양여행 상품이다.

공중에 붕뜬한 객실에서 탁트인 오션뷰를 전망할 수 있는 푸켓의 프라이빗 리조트 더 나카가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사진=웹투어 제공)

 

◇허니문 - 푸켓 더 나카

허니문 상품으로는 푸켓의 더 나카 리조트 여행상품이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다. 푸켓은 동남아에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와 맑고 푸른 바다, 그리고 다양한 즐길거리마저 풍성해 여행의 3요소를 두루 갖춘 곳이다.

특히 더 나카 리조트는 전 객실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는 점과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독특한 공간이 마련돼 있어 2017년 허니무너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