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고든 램지, 양세형과 만남…독설 비결 밝힌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SBS 모비딕 제공)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양세형의 숏터뷰'에 출연한다.

SBS 모비딕은 4일 "7일 오후 6시 30분에 '양세형의 숏터뷰' 고든 램지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고든 램지는 평생 하나 받기도 힘들다는 미슐랭 스타를 무려 16개나 받고, 세계 곳곳에서 3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스타 셰프이자 각종 방송을 통해 '독설가'로도 유명한 인물이다.

두 사람의 인터뷰는 지난달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됐다. '헬스 키친', '키친 나이트 메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거침없는 독설을 선보이던 그가 MC 양세형에게는 '머리스타일이 멋지다'는 인사말을 건네며 촬영이 화기애애하게 시작됐다.

양세형은 그 동안 고든 램지가 내뱉은 독설을 하나씩 살펴보며 '독설을 퍼붓는 이유', '독설 사전 준비설', '각종 독설을 어떻게 생각하게 됐는지' 등 독설에 대한 의혹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고든 램지의 첫 내한을 기념해 양세형은 대한민국의 대표 겨울 별미를 준비했다. 음식이 공개되자 고개를 떨구고 만 고든 램지는, 맛을 보고 그만의 기발한 표현력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다른 나라의 음식과 차별화된 한식만의 고유한 특징에 대해 말하는 등 자신이 지난 10년간 한국 음식의 팬임을 자처하기도 했다.

더불어 그는 '셰프'에 대해 허황된 꿈을 꾸는 이들에겐 가감 없는 독설을, '좋은 셰프'가 되려는 이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자질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잊지 않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되는 '양세형의 숏터뷰'는 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