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반자유 패키지'로 알뜰하게 떠나는 세부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세부에 위치한 솔레아 리조트는 라군 및 4개의 야외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어 즐거운 추억도 쌓고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여행객들에게 대표적인 휴양지를 꼽으라면 항상 입에 오르는 세부. 건기와 우기가 명확히 구분되지 않아 언제 가도 마음 편히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물가까지 더해지니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엔 이만한 곳이 없다.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세부 여행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반자유 패키지를 이용해 볼 것을 제안한다”면서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이 함께 녹아 있어 현명하게 여행을 떠나는 방법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현지의 재래시장 및 과일시장을 방문하는 디스커버리 투어도 즐길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이 준비한 상품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3박5일 동안 숙박과 식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게다가 세부 공항에 도착해서부터 여행을 끝마칠 때까지 가이드와 차량도 함께하니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숙소의 경우 새로 지어진 라군 및 4개의 야외수영장, 샌드바와 모든 부대시설을 갖춘 ‘솔레아 리조트’를 이용하게 된다. 여기에 레드코코(민속디너), 포체로 중식 SET, 씨푸드, 한정식 SET, 베이비폭립 등 일정 내내 특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에서 저녁식사도 1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필리핀 전통 마사지도 준비돼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유명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도 준비돼 있다. 현지의 재래시장 및 과일시장을 방문하는 디스커버리 투어를 비롯해 산토니뇨 성당과 산페드로 요새, 마젤란 십자가 등 세부의 명소와 시내, 쇼핑센터를 돌아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필리핀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여행의 피로를 녹일 수도 있으며 스톤마사지의 경우 1시간 동안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선택관광으로 세부의 대표적인 해양 스포츠인 호핑투어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필리핀 현지인들의 전통배인 방카로 약 3~4시간 동안 섬 주변을 돌면서 바다 속의 화려한 열대어, 산호 등을 직접 볼 수 있다. 또 배 위에서는 손낚시를 통해 낚시의 경험도 더할 수 있는 해양 레포츠를 겸한 관광이다.

선택관광으로 세부의 대표적인 해양 스포츠인 호핑투어를 떠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선택관광으로 호핑투어를 즐길 때에는 방수팩 하나 정도는 챙겨가는 좋으며 투어를 마친 후 간단하게 몸을 닦을 수 있는 비치타올도 하나 챙겨가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그는 “세부는 대체로 온난다습하기 때문에 여름복장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지만 얇은 긴팔 가디건도 함께 챙겨야 한다”고 덧붙였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