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일행끼리만 머무세요"… 사이판 레이크파크 게스트하우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레이크파크 게스트하우스는 사이판 수수페 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공항과 가라판 시내 모두 차량으로 10분이면 이동가능하다. (사진=월드트래블 제공)

 

"어릴 적부터 친하게 지냈던 친구 6명과 사이판으로 놀러왔는데 숙소만큼은 이만한 곳이 없네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휴양지 중의 휴양지인 사이판. 그러다보니 숙소 선택을 앞두면 수많은 호텔과 리조트를 마주하게 된다.

숙소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월드트래블은 ‘레이크파크 게스트하우스’를 고려해볼 것을 제안했다. 사이판 수수페 지역에 자리한 레이크파크는 공항과 가라판 시내 중간에 위치해 있어 차량을 이용하면 공항 및 가라판 시내까지 10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다.

일행끼리만 독채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펜션형 게스트하우스인 레이크하우스는 북유럽 스타일로 꾸며졌다. (사진=월드트래블 제공)

 

월드트래블 관계자는 "레이크하우스는 일행끼리만 독채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펜션형 게스트하우스로 25~30평형에 달하는 객실이 총 15개나 준비됐다"면서 "여러 일행이 한 객실을 공유하며 사용하는 타 게스트하우스와는 차별화 된 점"이라고 강조했다.

1동에는 스탠다드룸과 패밀리룸으로 꾸며진 객실 10개가 있으며, 2동에는 패밀리룸 5개의 객실이 있다. 객실은 북유럽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로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도 있다.

또 주방시설 및 조리도구도 갖춰져 있어 음식을 조리할 수도 있다. 걸어서 1분 거리에는 슈퍼마켓이 있으니 식재료 준비에 대한 걱정도 없다.

레이크하우스의 모든 객실에는 주방시설과 조리도구가 갖춰져 있어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사진=월드트래블 제공)

 

객실을 살펴보면 스탠다드룸은 약 25평의 크기로 4명이 숙박할 수 있다. 2개의 침실에는 각각 퀸 사이즈 침대가 1개씩 있으며 공용공간에는 소파베드 1개가 있다. 약 30평에 달하는 패밀리룸에는 6명이 머물 수 있으며 2개의 방에는 퀸 사이즈 침대 3개와 공용 공간에 소파베드 1개가 비치돼 있다.

2동에 위치한 패밀리룸 역시 약 30평에 달하는 크기를 자랑하며 숙박 가능인원은 6명이다. 1동의 패밀리룸과 마찬가지로 퀸 사이즈 침대 3개와 공용 공간에 소파베드 1개가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레이크하우스는 정원이 어우러진 넓은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월드트래블 제공)

 

투숙객에게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선택관광이나 렌터카 예약도 제공된다. 정원과 어우러진 넓은 주차 공간을 보유하는 등 여행객들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신경 쓴 흔적도 찾아볼 수 있다.

약 300평 규모의 안내데스크와 운동시설, BBQ 시설 등을 마련한데 이어 여행객들이 좀 더 레이크하우스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내년 1월 중 다양한 놀이시설과 편의시설 등을 갖출 계획도 가지고 있다.

입구에서 바라 본 레이크파크 게스트하우스 외관. (사진=월드트래블 제공)

 

월드트래블 관계자는 "많은 인원이 사이판으로 놀러갈 때 레이크파크를 이용한다면 호텔·리조트와는 달리 저렴한 가격으로도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면서 "샴푸와 바디워시는 준비돼 있지만 한국 제품을 선호한다면 챙겨 와야 하며 치약과 칫솔은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는 당부도 함께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