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성인 전용 리조트 하얏트 지라라. 프라이빗 비치와 다양한 부대시설, 성인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중무장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지로 칸쿤을 선택했지만 여전히 어떤 숙소를 선택해야 할지 갈팡질팡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했다. 칸쿤의 숙소선택이 고민이라면 허니문리조트와 문답풀이(Q&A)로 속 시원히 해결해 보자.
▶ 둘 만의 로맨틱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가 칸쿤에 있을까요?- 2년간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뜨거운 연애를 즐기다 드디어 올해 말 결혼에 골인한 H(34)씨. 결혼 준비로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한 가지 고민이 생겼다.
신혼여행지는 최근 급부상 중인 칸쿤으로 정했지만 어디로 숙소를 정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고 있는 것. 기왕 카리브해의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만큼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있다.
객실마다 2인용 월풀 욕조가 마련돼 있어, 허니문의 낭만을 완성시켜 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커플의, 커플에 의한,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꿈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칸쿤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다.
신혼여행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둘 만의 로맨틱한 휴식이다. 따라서 최근에는 오직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전용 리조트에 관심을 갖는 예비부부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무려 열 한 곳의 레스토랑과 바,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매일 새로운 분위기에서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만약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하얏트 지라라를 선택한다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시작으로 미식가마저 미소 짓게 만드는 레스토랑, 화려한 디제잉과 함께하는 풀파티, 활력을 되찾아주는 스파까지 완비돼 있어 완벽한 신혼여행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해변에서의 캔들 라이트 디너와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커플 스파, 멕시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데낄라 테이스팅 등의 프로그램은 하얏트 지라라에서 반드시 체험해 봐야하는 허니문 필스코스다.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에 대해 좀더 상세히 알아보자면 객실은 총 307개로 모든 객실에는 2인용 월풀 욕조가 마련돼 있어 바다의 멋진 배경을 감상하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고풍스러운 느낌의 킹사이즈 베드와 이집트산 면 시트 그리고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베개까지 고객을 배려한 세심함이 느껴진다.
객실 외부와 연결된 조그마한 통로를 통해 직원과 대면 없이도 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매직 박스 서비스도 이용해 보자.
매일 저녁 새로운 테마로 펼쳐지는 화려한 쇼를 비롯해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와 야외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한 스파숍 등 럭셔리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캐리비안 씨푸드를 제공하는 ‘펠리카노스’, 멕시코 칸쿤의 진정한 맛을 체험할 수 있는 ‘마리아 마리에’, 매주 새로운 코스 요리를 제공하는 ‘쉐프르 플레이트’,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스파이스’, 데낄라와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요리를 선보이는 ‘라 아델리타 칸티나’, 진한 커피와 달달한 케이크로 원기를 되찾을 수 있는 ‘까사 델 카페’ 등 총 일곱 곳의 레스토랑이 예비부부를 기다리고 있다.
그 밖에도 두 개의 비치바와 수영장 옆에 자리한 풀바, 24시간 라운지와 로비바가 있어 분위기에 따라 혹은 기분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 데일리 액티비티 센터, 비치 사이드 스파숍, 피트니스 등이 있으며 매일 새로운 테마의 엔터테인먼트가 진행된다. 특히 멕시코의 문화와 서커스, 아크로바틱 등 현란한 공연이 펼쳐지는 이브닝 엔터테인먼트는 하얏트 지라라를 대표하는 액티비티로 오직 성인 관객만이 감상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