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으로 여행지를 정했다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점점 추워지는 바람을 피해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이판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인 사이판에서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맑은 공기를 실컷 쐴 수 있다. 특히 사이판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남쪽이나 가라판쪽 보다는 북쪽으로 올라가야 한다. 낮에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가 펼쳐지고 밤에는 별이 쏟아지는 만세절벽과 푸른 동굴의 신기함을 느낄 수 있는 그로토 등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이판으로 여행지를 정했다면 호텔 예약에 대해서도 고민을 해봐야 한다. 다양한 호텔이 있는 만큼 자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을 찾는 것이 좀 더 효율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와 함께 사이판으로 가족여행을 떠나왔다면 PIC, 월드 리조트, 켄싱턴 호텔을 고려해보자. 사진은 켄싱턴 호텔을 바라본 모습.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아이와 함께 사이판으로 왔다면?
사이판가자고가 아이와 함께 사이판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PIC, 월드 리조트, 켄싱턴 호텔을 추천했다. 세 곳 모두 물놀이 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 액티비티 등이 갖춰져 있어 아이들이 지루함을 느낄 새가 없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게다가 키즈클럽도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스포츠와 놀이를 즐기는 한편 새로운 친구들과 만남을 통해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는 계기도 마련된다. 식사 걱정도 할 필요가 없는 것이 식사카드를 이용하면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하얏트 리젠시는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과 쇼핑을 즐기기 좋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힐링과 쇼핑을 즐긴다면?사이판에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며 자유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사이판가자고는 피에스타, 마리아나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를 추천했다.
사이판 북부에 위치한 마리아나 리조트의 경우 거리가 다소 멀어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는 데에는 최적의 장소다. 피에스타와 하얏트 리젠시는 마리아나와 다르게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각종 쇼핑몰과 가까워 여행을 즐기며 쇼핑을 곁들이기에 알맞다.
마리아나 리조트의 빌라 객실을 이용하면 타 호텔보다 많은 인원이 머물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많은 인원이 함께 왔다면?보통 호텔들의 투숙 규정은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이지만 이보다 더 많은 인원이 한 방에 들어가길 원하는 여행객을 위해 사이판가자고는 마리아나 리조트의 빌라 객실과 아쿠아 리조트의 라지가든 뷰, 카노아 패밀리, 로얄 디럭스룸을 추천했다.
다만 기본 수용인원 외 추가인원에는 엑스트라베드 등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니 예약 시 참고해야 한다는 당부도 함께 전했다.
망고 리조트의 최대 장점은 가성비로 성인 4명까지 한 객실에서 머물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오직 가성비만 따진다면?
사이판가자고는 숙소에 큰 비용을 들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 여행객을 위해 망고 리조트, 오션뷰 호텔, 그랜드 브리오를 추천했다. 망고 리조트의 경우 공항과 가까우며 성인 4명까지 한 방에서 머물 수 있다.
게다가 취사도 가능하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그랜드 브리오와 오션뷰 호텔도 눈여겨 봐야 한다. 전망과 리조트 규모를 조금 따진다면 그랜드 브리오를 고려하면 되고 실속파라면 오션뷰 호텔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한편 사이판가자고는 사이판 주요 호텔과 직접 계약으로 다양한 할인 및 특전을 여행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
www.saipan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