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에 위치한 사이판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아 가족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여기에 천혜의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바다, 신선한 먹을거리,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더해지니 휴양지로도 제격이다.
가족여행지로 안성맞춤인 사이판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사이판가자고가 선정한 리조트 5곳을 참고해 보자.
월드리조트는 워터파크 내에 스릴감 넘치는 슬라이드를 4개나 보유하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월드 리조트
워터파크에서 가족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선택은 월드 리조트다. 이곳은 스릴감 넘치는 슬라이드를 4개나 갖추고 있어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의 자녀와 함께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이다.
또 성인들끼리 찾아와도 이용하기 좋아 인기다. 한화그룹에서 운영하는 리조트인 만큼 서비스 걱정은 잠시 접어둬도 된다. 또한 로비에는 국민은행 ATM기기까지 있으니 우리나라 관광객이 이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PIC리조트는 초등학교 저학년 미만의 어린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PIC 리조트초등학교 저학년의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월드리조트와 함께 사이판 리조트계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PIC 리조트를 고려해보자.
월드 리조트가 성장한 아이들과 성인들이 즐기기에 적합하다면 PIC는 초등학교 저학년 미만의 어린이들이 놀기에 좋은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아이들을 비롯해 투숙객들의 친구가 돼주는 ‘클럽메이트’들이 상주하고 있으니 안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하얏트리젠시는 리조트 내에 아름다운 정원을 갖추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하얏트 리젠시하얏트 리젠시가 가지고 있는 매력은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마이크로 비치를 바로 앞에 두고 있다는 것이다.
또 리조트 내 정원시설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마나가하 라운지에서는 사이판의 명물 마나가하섬도 조망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피에스타리조트는 가격 대비 객실 상태가 훌륭하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피에스타 리조트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한다면 피에스타 리조트를 눈여겨 봐야 한다. 가격 대비 객실 상태가 훌륭한 것이 특징이며 하얏트리젠시와 마찬가지로 마이크로 비치 앞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해변의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매일 저녁이 되면 사이판 내에서 열리는 디너 쇼 중 가장 규모가 크고 화려한 BBQ 디너쇼도 볼 수 있으니 리조트 선택 시 고려해 보자.
켄싱턴리조트는 사이판 내에서 최상의 룸 컨디션을 자랑한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 켄싱턴 리조트
켄싱턴 리조트는 과거의 팜스호텔을 이랜드 그룹이 인수해 지난해 7월에 새롭게 문을 연 신생 리조트다. 건물 외관을 제외하고 리조트 내 모든 곳을 리노베이션 했기에 사이판 내에서는 최상의 룸 컨디션을 지녔다고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캐릭터인 코코몽을 테마로 해 조성한 키즈클럽인 코코몽 캠프가 있어 가족여행객들이 새롭게 눈독을 들이는 곳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사이판가자고를 통해 호텔 3박 이상 예약을 하면 무료로 공항 샌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11월1일 체크인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
www.saipan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