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아름다운 자연과 럭셔리한 리조트, 신나는 액티비티, 쇼핑, 맛집 등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허니문여행지로 인기가 높다(사진=웹투어 제공)
자수정빛 고운 바다색과 하얀 모래사장, 사계절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남태평양의 보석, 괌은 로맨틱한 풍경과 신나는 액티비티, 쇼핑, 맛집 등 달콤하고 즐거운 허니문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한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어 베이비 허니문이나 태교여행지로도 더없이 좋다.
괌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5성급 리조트 두짓타니는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로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다(사진=웹투어 제공)
◇ 두짓타니(Dusit Thani Guam Resort)괌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5성급 리조트로 괌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다. 두짓타니 명성에 맞는 훌륭한 서비스와 전 객실 오션뷰의 깔끔한 객실 컨디션으로 최근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리조트이다.
객실에서 눈부신 투몬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롯데호텔은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건축에 참여해 수준높은 감각을 자랑한다(사진=웹투어 제공)
◇ 호텔 롯데(Lotte Hotel Guam)아름다운 투몬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전 객실 오션 프론트뷰를 자랑한다. 세계적 디자이너가 건축한 현대적인 객실과 투몬베이의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는 메인 풀장, 만족도 높은 뷔페 컨디션 등으로 한국 여행객들의 수요가 높다.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도 있고 쇼핑, 비즈니스 중심가도 가까워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기에 편리한 하얏트 리젠시(사진=웹투어 제공)
◇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Guam)
투몬 비치의 중심부에 위치한 하얏트는 쇼핑·비즈니스 중심가에 가까이 있다. 다른 호텔에 비해 규모가 큰 오션뷰 객실과 다양한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괌은 돌핀 왓칭과 스노클링, 원주민 문화와 역사 체험, 면세점에서의 명품 쇼핑, 신나는 나이트라이프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즐비해 신혼부부들의 취향대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허니문은 숙소 선정이 중요한 만큼 시설과 위치 등을 세심하게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