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숙소' 커플여행 코스 BEST 7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찬바람에 자꾸만 어깨를 움츠리게 되는 늦가을. 둘만의 달콤한 여행으로 마음 속 온기 충전이 필요한 때다. 둘이 함께라면 어디라도 좋지만 자연과 함께 힐링하고 편안한 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숙소 선택도 중요하다.

온라인투어가 지역별 합리적인 가격으로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호텔과 주변 관광지를 소개한다.

온라인투어에서는 커플여행에 머물기 좋은 호텔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사진=온라인 투어 제공)

 

◇ 화성 롤링힐스호텔

서울에서 1시간거리의 수도권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형 호텔로 쾌적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자랑이다. 실내수영장과 야외 테니스 코트, 헬스클럽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자동차로 30분거리에는 안산 갈대습지공원이 있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 용인 엠스테이호텔 기흥

2016년 8월 오픈한 모던하고 깔끔한 호텔로 한국민속촌, 에버랜드와 캐러비안 베이 등이 근처에 있어 활동적인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이 이용하면 좋다. 또한 테마파크 셔틀이 운영되기 때문에 테마파크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 이천 미란다호텔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꼭 필요한 온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천 미란다호텔. 호텔내에 천연온천수로 즐기는 미란다 스파플러스가 있어 온천과 사우나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주변 볼거리로는 이천 세계도자기센터와 호숫가 산책로가 예쁜 설봉공원이 대표적이다.

◇ 라마다 전주호텔

올해 4월 오픈한 신상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슈페리어룸,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룸 등이 있어 커플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이 묵기에도 좋다. 주변에는 한옥마을을 비롯한 전주성당, 영화의 거리, 경기전, 풍남문 등 볼거리가 즐비하다.

◇ 가평 까사32

기본 객실부터 풀빌라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한 가평 까사 32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청평호를 객실에서 전망할 수 있다. 주변에는 남이섬, 아침고요 수목원, 쁘띠프랑스 등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가 많다.

◇ 양양 낙산비치호텔

올해 7월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고객들을 맞고 있는 낙산비치호텔의 장점은 탁트인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점이다. 세련되고 모던한 객실에서 바라보는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모습은 가슴에 담아내기 벅찰 정도다. 낙산비치와 1340년의 역사를 간직한 낙산사까지 도보로 3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 라마다 강원 속초호텔

객실에서 일출을 맞을 수 있는 라마다 강원속초는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갖춰 커플이나 가족여행객들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대포항이 코앞이라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 속초해수욕장과 속초 중앙시장도 가까이 있으니 먹방 데이트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