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최고의 선셋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는 어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10-27 11:3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쉐라톤 라구나 괌’을 고려해보자. 손꼽히는 선셋 풍경과 고급스러운 객실, 여기에 각종 부대시설까지 더해져 현지에서도 명성이 자자하기 때문이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는 현지에서도 손꼽히는 선셋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객실서 편하게 감상하는 선셋

쉐라톤 라구나 괌은 괌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객실은 총 311개가 있으며 이중 80%에 해당하는 85실이 스위트룸으로 운영된다.

객실 내부는 쾌적하고 고급스런 시설로 꾸며져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전 객실 와이파이까지 가능하니 여행 중 경험했던 소중한 추억을 언제라도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다.

이 리조트가 가지고 있는 매력 중 하나는 전 객실 어디서나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해질녘이 되면 객실에서 편하게 자연이 연출하는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어 높은 곳에서 괌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괌 여행, 발코니에서 여유롭게

베이뷰 코너 스위트룸과 오션 프론트 코너 스위트룸은 쉐라톤 라구나 괌에서도 조금은 특별한 객실이다. 일단 기본 객실에 비해 2배나 넓다. 게다가 발코니에는 자쿠지와 선베드가 비치돼 있어 기포가 나오는 욕조에 몸을 담그며 드넓은 바다를 볼 수도 있고, 선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음미할 수도 있다.

조금 더 사치를 부린다면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도 이용해 볼 만하다. 모던하면서 고풍스런 인테리어에 호화스러운 욕실과 탁 트인 발코니까지 더해지니 고급스럽게 괌을 즐기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5000㎡ 규모의 라군을 갖추고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다양한 부대시설에 서비스까지

쉐라톤 라구나 괌은 고급스런 객실만 있는 것이 아니다. 5000㎡ 규모의 라군과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이를 잘 활용한다면 여느 호텔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에서 약 2분 거리에는 ‘알루팟 아일랜드’가 있는데 투숙객이라면 1시간 카약을 포함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스노클링을 비롯해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앙사나 스파에서는 정통 태국마사지와 스파도 즐길 수 있다. 자연에서 채취한 꽃과 과일을 원료로 만든 트리트먼트제를 사용해 여행의 피로를 말끔한게 씻어낼 수 있다. 또 임산부와 임신을 계획 중인 여성 투숙객을 위한 특별한 바디 마사지도 준비돼 있으니 놓치지 말자.

이 외에도 요가, 낚시, 서핑, 카약, 테니스 레슨, 차모로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어 연인이나 가족단위 여행객이 이용하기엔 안성맞춤이다.

인피니티풀에서는 수영을 즐기면서 드넓은 바다도 볼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쉐라톤 라구나 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괌 전문여행사인 괌가자고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괌가자고(www.guamgajago.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