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스파로 피로 풀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괌 두짓타니의 전망 (사진=괌가자고 제공)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괌은 서울에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인기 높은 휴양지다. 여유롭고 한가로운 분위기로 휴식이 간절한 현대인에게 제격인 괌.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기려면 무엇보다도 리조트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 (Dusit Thani Guam Resort)는 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이다. 2015년에 신축한 호텔로 다양한 객실 타입, 낭만적인 전망 등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며 공항에서 호텔까지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괌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투몬베이에 자리하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투몬베이가 한눈에 보이는 괌 두짓타니 (사진=괌가자고 제공)

 

투몬 바다 전체를 훤히 볼 수 있는 괌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하며 괌 최신의 현대적 건물과 최고급의 호화로운 시설들이 전통적인 태국 양식과 조화가 잘 어우러져 있다. 수영장, 자쿠지, 워터 슬라이드, 키즈클럽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시설, 레스토랑 등이 즐비해 여행객들이 다양한 여가활동도 즐길 수 있다.

모던한 객실 디자인 (사진=괌가자고 제공)

 

총 419개의 객실은 오션 프런트 룸, 오션 프런트 디럭스, 오션 프런드 두짓 클럽 룸, 오션 뷰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룸으로 세분화해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객실은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태국 전통의 모티브로 휴양지 특유의 이국적인 멋으로 여행객들이 하루의 피로를 풀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게 배려했다.

두짓타니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는 소이(태국식), 알프레도(스테이크하우스), 타지그릴(그릴 하우스), 로비라운지와 두짓타니 고오멧을 만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세계적인 데바나 스파 센터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비치 액티비티와 휘트니스 센터가 있다.

한편 괌 여행 전문 여행사 괌가자고는 두짓타니호텔을 오는 12월22일 까지 체크인 기준으로 머무는 여행객에게 전객실을 박당 최대 50달러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 12월27일까지 머무는 여행객은 16세 이상에 한해 1인당 20달러로 스파사우나를 즐길 수 있게 특가로 선사한다.

취재협조=괌가자고(www.guamgajago.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