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성비 좋은 신상 리조트는 어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0월 그랜드오픈한 그랜드브리오 오션리조트와 해지는 다낭의 해변이 그림처럼 아름답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름다운 휴양지 다낭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10월 그랜드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리조트 그랜드브리오 오션리조트가 어떨까. 다낭시내와 호이안 유적마을 중간쯤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해 있어 관광과 시내를 돌아보기에도 좋고 프라이빗 해변을 통해서 휴가를 즐기기에도 더없이 좋다. 무엇보다 신상 리조트라 모든 시설이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고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풀빌라 1베드룸은 넓은 침실과 욕조가 있는 욕실과 풀빌라를 갖춘 고급스럽고 쾌적한 공간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96개의 오션뷰 객실과 56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는 쾌적하고 넓게 자리잡아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도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다. 모두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가구, 어매니티를 갖추고 있다. 96개의 오션뷰객실은 깔끔한 인테리어의 디럭스룸, 개별발코니를 갖춘 그랜드디럭스룸, 성인 4명과 어린이 2명까지 이용가능한 프리미어 스위트룸으로 나눠져 있다.

풀빌라 1베드룸은 프라이빗 수영과 넒은 침실과 욕실, 휴식공간을 갖춘 아늑한 공간이다. 풀빌라 2베드룸은 2개의 침실과 거실, 다이닝공간, 프라이빗 수영장, 욕실 등이 있어 인원수가 많은 여행객들도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다.

다낭의 따사로운 햇살과 바람을 맞으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내 수영장(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통적인 일본식 목욕탕이 리조트내에 있어 뜨끈뜨끈한 물에서 기분 좋은 목욕을 즐길 수 있고 2개의 큰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용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다. 타이식, 일본식, 발리식, 프렌치식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파가 클래식하고 혁신적인 테라피를 선보인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도 준비되어 있어 따뜻한 바닷바람과 함께 한가롭게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클래식하고 혁신적인 테라피를 선보이는 리조트내의 쾌적한 스파 공간(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통적인 베트남요리와 세계적인 요리를 제공하는 아시안 다이닝, 고급스러운 일식을 맛볼수 있는 재패니즈 레스토랑, 해변이 바라다보이는 비치카페 앤 바에서 여행객들의 입맛까지 책임진다.

눈부신 다낭의 신상 풀빌라를 가성비 최고로 즐겨볼 수 있는 그랜드브리오 오션리조트 예약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