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中 하이난 칠선령CC, 골프·온천을 동시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남도 중부지역의 칠선령 온천 휴양지 내에 위치한 칠선령 CC.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하이난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아열대 기후를 보이는 섬이다. 해양기후의 영향을 받아 일 년 내내 온도가 높고 기온의 변화가 크지 않아 휴양과 관광은 물론 골프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지난 2008년 오픈한 칠선령CC는 하이난 골프장 중에서도 해남도 중부지역의 칠선령 온천 휴양지 내에 위치, 삼아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약 80분 정도가 걸린다.

철선령 골프 리조트는 대자연의 고요함 속에서 완전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5성급 웰빙 휴양형 리조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칠선령CC는 전장 7148야드로 구성된 국제규모의 산지형 골프장으로 각 홀마다 난이도가 제각기 다르게 구성, 다채로운 라운딩이 가능하다. 특히 18홀 중 12개 이상의 홀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호수는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약간의 긴장감을 조성하기도 한다.

객실에서는 천연 온천수로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철선령 골프리조트는 대자연의 고요함 속에서 완전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5성급 웰빙 휴양형 리조트다. 총 26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는 12개의 온천 스파시설이 있다. 특히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기고 싶다면 객실 내 비치된 욕조에서 천연 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기며 쌓인 피로를 풀어 낼 수 있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이번 상품은 11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출발하며 일정은 3박5일과 4박6일 상품으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