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본격적으로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유혹하는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올해 최고의 인기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휴양지이다.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 황홀한 선셋, 해발 4,000m가 넘는 키나발루산, 독특한 맹그로브숲과 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툰구 압둘 라만 국립공원은 코타키나발루의 자랑이다.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가 펼쳐지는 멋진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페르디난드에서는 매주 토요일 베니스의 감성을 담은 '베니스 가스트로노미(Ferdinand Venice’s Gastronomy)' 세미뷔페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르디난드의 수석셰프 다니엘(Danielle Rossetto)이 야심차게 준비한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뷔페로 맛볼 수 있으며 블랙앵거스 라자냐, 안심스테이크, 시금치를 곁들인 연어구이 등 메인 코스도 선택 가능하다.
미식여행을 즐겨보자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달콤한 디저트도 빠질 수 없다. 베니스 라이스케익, 티나미수, 판나 코타 등 디저트도 준비되며 1인당 RM128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타키나발루에서 특급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골드카드 고객이라면 1인 15불 만 추가하면 본 프로모션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특별메뉴는 12월 31일까지 진행이 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골드카드 하나로 조식, 중식, 석식을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고, 국립해양공원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볼링에는 무료 볼링 슈즈 렌탈, 소프트 드링크 1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보르네오 증기기차, 스파, 골프, 해양스포츠 등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더불어 저녁 6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어 마지막 날에도 편안한 리조트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호텔-시내간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동에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www.suteraharb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