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의 단독 콘서트에 싸이가 자진해서 특별무대를 꾸민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싸이는 오는 10월 14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자이언티의 단독 콘서트 ‘2017 ZION.T CONCERT [CINEMA]’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은 싸이의 7집 ‘칠집싸이다’부터 빛을 발했다. 수록곡 ‘I REMEMBER YOU’에 자이언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또 자이언티는 5년 만에 기획된 싸이의 여름콘서트 ‘흠뻑쇼’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전국투어를 함께한 바 있다.
이에 싸이도 자이언티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접하자마자 자진 참여를 약속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이번 콘서트에는 싸이 외에도 자이언티와 음악적 친분이 있는 여러 아티스트들이 출연 의사를 밝혀 다양한 음악과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7 ZION.T CONCERT [CINEMA]’는 자이언티가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하고 갖는 첫 콘서트이다.
평소 공연에 아낌없는 투자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추구하는 YG와의 만남으로도 주목받았다.
또, 11조 오케스트라와 8인조 밴드 등 대규모 세션이 참여해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2017 ZION.T CONCERT [CINEMA]'의 티켓 예매는 옥션 티켓을 통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