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영상] 추석 연휴, 겨울 휴가를 준비할 적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올 겨울 휴가는 클럽메드에서 스키를 즐겨보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열흘이나 되는 장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국민 10명 중 9명이 여행을 떠난다고 한다. 특히 국내에서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은 지난해에 비해 100% 이상 급증해 사상 최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해외로 가는 항공권 등 골든 티켓을 구하지 못해 차선으로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황금연휴, 늦게 준비해 여행을 떠나지 못했다면 혹은 긴 장기 휴가를 다녀온 후 허전함을 느낄 것 같아 벌써 또 다른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이라면 겨울 휴가를 미리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운좋게 골든 티켓을 구해 해외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든 국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든간에 추석 황금 연휴는 다음 휴가를 준비할 골든 타임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겨울 휴가 (사진=클럽메드 제공)

 

실제로 이번 최장 10일 추석 황금 연휴를 앞두고도 사전 예약 열풍이 불었던만큼 요즘 휴가 준비 트렌드는 조기 예약이 필수다. 휴가철 성수기에는 호텔 및 리조트, 항공권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데다가 사람들이 몰려 가격이 더 비싸지기 때문.

앞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 연말 휴가, 다가오는 설 연휴 등 해외로 떠날 수 있는 기회는 아직 많이 남았기에 미리 준비해보자. 미리 준비하다보면 성수기에 비해 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혜택 등이 있어 이번 추석 연휴에 하는 다음 휴가 계획은 스마트한 선택이다.

몰디브에서 연인과 따뜻한 겨울 휴가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사진=클럽메드 제공)

 

한편, 클럽메드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겨울 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리조트만 예약할 수도 있고 항공을 포함해 예약할 수도 있어 선택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 3박 이상 리조트만 예약 시, 5%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일부 출발일 제외) 적용 대상 리조트는 아시아에 있는 클럽메드 리조트 및 몰디브 리조트 전체(카니 리조트, 피놀루 빌라)이다. (스키 리조트 제외)

온라인을 통해 3박 이상 항공 포함 예약 시, 만 4세 이상인 고객일 경우 10만 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적용 대상 리조트는 클럽메드 산야, 베이다후, 야불리 리조트와 몰디브에 있는 카니 리조트,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이다. (온라인 2% 추가 할인은 중복 할인이 되어 적용 불가)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