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달콤한 웨딩스냅사진 '보라카이'서 찍어볼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보라카이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웨딩스냅촬영도 하고 여행도 즐기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보라카이만큼 웨딩촬영에 어울리는 곳이 또 있을까. 시리도록 투명한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그보다 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눈부신 미소의 신부와 따뜻한 시선의 신랑. 남국의 바람이 둘의 사랑을 시샘하듯 신부의 드레스 자락을 휘날리는 순간을 포착한 달콤하고 이국적인 웨딩스냅사진들이 예비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예비부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어우러진 보라카이의 바다와 하늘이 그림처럼 아름답다(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젊은 예비부부들 사이에 스몰웨딩이 유행하면서 부담스러운 스튜디오 웨딩촬영 대신 경제적이고 부담이 적은 스냅 촬영 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예비신혼부부들은 여행도 하고 웨딩 스냅사진도 찍을 수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로의 여행을 선호한다. 이들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과의 여행의 순간을 보다 아름답고 오래도록 간직하기 위해서 여행지에서 운영 중인 스냅촬영 업체를 찾는 사람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보라카이에서는 웨딩스냅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들도 소중한 순간을 아름답게 남기기 위해 현지스냅업체를 찾고 있다(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특히 황홀하게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휴양지 보라카이는 웨딩스냅촬영을 위한 커플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그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스냅업체가 있다. '부부스냅'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보라카이 '메모리유(Memory U)'. '메모리유'는 부부가 보라카이에서 상주하면서 스냅 업체를 운영 중인데, 한국에서 웨딩 스냅과 돌잔치 스냅을 전문으로 촬영하던 남편이 스냅 촬영을 담당하고 디자인 전공인 아내가 보정을 담당하고 있다.

두 사람은 우연히 보라카이로 여행을 왔다가 아름다운 모습에 반해 아예 이곳에서 정착해 스냅 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트렌디한 감각과 메모리유만의 편안한 친화력으로 이용객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빠른 성장을 이루어 가고 있다. 메모리유에서는 다양한 컨셉과 인원에 맞는 스냅 문의가 가능하며, 직접 운영방식의 1인 작가 체계로 하루에 1~2팀만 예약을 받아 촬영해 사진과 서비스의 퀄리티를 보장해 의뢰인들의 만족도가 높다.

메모리유는 현지에 상주하고 있어 보라카이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과 장소 등을 배경으로 스냅사진을 촬영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메모리유의 가장 큰 매력은 현지에 상주하며 하루 중 보라카이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언제 언제인지, 어디서 촬영하면 가장 예쁘게 사진이 나오는지 알고 그에 맞춰 스냅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일정만 맞는다면 고객이 여행이 끝나는 날에 보정작업을 완료해 메모리유에서 자체 제작한 메모리 카드에 사진을 받아갈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상품에 따라서는 추가 보정도 가능하다. 메모리유 관계자는 "보라카이 전문 촬영 업체로써 가장 빛나는 순간의 보라카이를 고객에게 기록해주고 싶다는 마인드로 앞으로도 보라카이를 찾는 많은 이들을 뷰파인더에 담고자 한다"고 소망을 전했다.

메모리유는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보라카이다이어리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냅 촬영 기획 상품을 만들어 제공 중이며, 해당 기획 상품은 보라카이다이어리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다이어리트래블은 자유여행객을 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다낭, 발리지역의 자유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보라카이다이어리(www.boracaydiary.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