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칸쿤은 영원한 신혼여행의 성지로 투명하도록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이 신혼부부들을 설레게 한다(사진=웹투어 제공)
신혼부부들은 저마다의 낙원을 꿈꾸며 신혼 여행을 떠난다. 아침엔 눈부신 햇살에 반짝이는 푸른 바다가 천국의 하루를 약속하고 붉은 석양이 내리는 백사장과 별이 쏟아지는 카리브해의 밤이 달콤한 힐링을 선사하는 곳, 칸쿤
KBS 배틀트립에 멕시코의 휴양지 칸쿤이 소개되고 난뒤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칸쿤은 유카탄 반도의 카리브해에 위치한 세계적인 휴양지로 한없이 투명한 바다와 파란 하늘, 그리고 길게 이어지는 백사장이 만들어내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풍경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신혼여행지로 손꼽는 곳이다.
객실에서 180도 카리브해의 눈부신 경치를 볼 수 있어 칸쿤리조트내 선호도 1위를 차지한 하얏트 지라라(사진=웹투어 제공 )
◇ 하얏트 지라라칸쿤 리조트존 내 선호도 1위 리조트. 리조트가 비치와 일렬로 위치해 모든 객실에서 180도의 아름다운 카리브해의 파노라믹 뷰를 볼 수 있다. 660여개 객실을 갖춘 대규모 리조트로써 10개 이상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특색 있고 품격 있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성인전용 리조트이며, 다른 리조트에 비해 객실도 넓은 편이고, 침대 옆에 욕조가 있는 구조다. 객실은 리조트 건물 4~7층 건물 중심에 있어 전망 역시 탁월하다.
하얏트 지라라는 해변과 마주보고 있는 대규모 리조트로 1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멕시코음식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들을 맛보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하얏트 스파에서는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으며, 터키석 물빛에 하얀 모래 해변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낭만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로비층의 커피하우스 옆에 있는 24시간 라운지에서는 넓은 공간에 풀 테이블을 이용해 다양한 음료와 핑거푸드가 세팅되어 있다. 칸쿤에 있는 리조트 중에서 가장 좋은 24시간 라운지를 꼭 이용해 보자.
△ Tip
오션프론트 객실로 예약할 경우 셰프즈 플레이트(Chef’s plate) 레스토랑 이용이 가능하다. 단 체크인 후 컨시어지 데스크에 미리 예약 해야 한다. 8월까지는 전 객실에 주류 디스펜서가 있었는데 9월부터는 오션 프론트 이상 객실에 50ml 미니어쳐 주류가 준비된다.
칸쿤 중심가의 해변에 위치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비치는 5성급 리조트이다(사진=웹투어 제공)
◇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비치
칸쿤 3대 리조트 중 한곳으로 손꼽히는 5성급 리조트. 칸쿤 중심가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해 있고 풀서비스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클럽거리나 쇼핑몰과도 가깝다.
총 602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로 세련되고 편안한 느낌의 객실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안전금고, 에어드라이어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구비하고 있다.
5개의 레스토랑과 4개의 바를 비롯해 수영장, 스파, 헬스클럽, 비지니스 센터, 회의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들도 마련돼 편리함을 더한다. 3개의 수중 바를 가지고 있을 만큼 수영장의 규모도 크다.
편안하고 세련된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카리브해가 한눈에 들어온다(사진=웹투어 제공)
푼타 칸쿤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어 깨끗하면서도 선베드에서 태양을 즐기거나, 수영을 할 수도 있고, 다양한 해양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는 가족 리조트이기 때문에 허니문이 아니더라도 가족여행으로 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성인전용 리조트로 대형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세심한 서비스로 정평이 나있다.
△ Tip
오션뷰 객실은 1. 2층으로 파샬 오션뷰이고, 오션 프론트 객실은 3층부터 있다. 객실은 깔끔하고, 테라스에서는 수영장 너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지라라처럼 침대 옆 자쿠지는 없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 중 피에스타는 유명한 맛집으로 AAA에서 인증하는 4다이아몬드 레스토랑 La Joya와 5다이아몬드 레스토랑 Le Basilic이 들어서 있다.
한편 웹투어는 내년 4월까지 칸쿤 리조트 예약자에 한해 커플 스냅촬영 무료, 정글투어 반값 할인(커플 $70불), 셀하&익스플로러투어 커플 $130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내 칸쿤 전문몰을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