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M 제공)
tvN 'SNL 코리아 시즌9'의 '3분 여자친구'에 진짜 걸그룹 여자친구가 나타났다.
여자친구는 9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9'의 대표 코너인 '3분 여자친구'에 멤버 전원이 참여해 웃음을 안긴다. 이들은 그 동안 상상 속에만 있었던 여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크루 김민교가 남자친구 역할로 등장해 여자친구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만나게 된다.
먼저 여자친구 멤버 예린은 '반전매력 여자친구'를 연기한다. 의외의 매력을 쉴새없이 발산하며 김민교를 취하게 만든다. 멤버 은하는 '아이돌 여자친구'로 변신한다. 매력은 넘치지만 항상 스케줄이 바쁜 여자친구다. 소원은 '황금비율 여자친구'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물할 계획이다. 여기에 멤버 신비와 유주, 엄지도 각각 마성의 여자친구를 연기한다.
얀출을 맡은 권성욱 PD는 "기다리던 호스트 여자친구가 출연한다.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3분 시리즈'에서는 여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매력이지만 방송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호스트 여자친구가 출연하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늘(9일) 오루 10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