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를 닮은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와 온화한 기후, 놀거리, 즐길거리, 쇼핑까지 모두 갖춘 괌은 휴양지로 명성이 자자하다. 유명 휴양지답게 저마다의 개성이 뚜렷한 리조트와 호텔들이 즐비해 괌여행을 준비하자면 리조트 선택에 즐거운 고민을 하게 된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의 객실에서 바라본 투몬베이의 아름다운 전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가장 최근에 오픈한 두짓 타니 리조트는 태국에 본사를 두고있는 세계적인 리조트로 화려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태국 특유의 극진한 고객서비스로 여행객들을 사로잡으며 착실하게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두짓타니 리조트는 괌의 중심 투몬베이에 자리하고 있어 전 객실에서 탁트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고 도심인데도 열대정원에 둘러싸여 아늑하고 한가로운 풍경을 자아낸다. 공항에서 10분 남짓 거리라 이동하기도 더없이 편리하다.
두짓타니의 전객실에서는 괌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419개의 객실은 오션 프런트 룸, 오션 프런트 디럭스, 오션 프런드 두짓 클럽 룸, 오션 뷰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룸으로 세분화해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객실은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태국 전통의 모티브로 액센트를 줘 휴양지 특유의 이국적인 멋으로 여행객들이 하루의 피로를 풀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게 배려했다.
클럽 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두짓 클럽 라운지는 호텔 29층과 30층에 위치한 곳으로 투숙객에게 무료 아침 식사, 하루 종일 다과,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과 카나페를 제공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두짓타니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는 소이(태국식), 알프레도(스테이크하우스), 타지그릴(그릴 하우스), 로비라운지와 두짓타니 고오멧을 만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세계적인 데바나 스파 센터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비치 액티비티와 휘트니스 센터가 있다.
두짓타니의 수영장은 작지만 해변을 감상할 수 있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어른도 아이도 모두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투몬만을 향해 위치한 두짓타니 괌 호텔의 수영장은 규모는 작지만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깊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아이부터 성인까지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다. 풀바에서 간단한 스낵과 음료 구입이 가능하며 자쿠지에서는 수영 후 몸을 따듯하게 할 수 있다. 선베드는 무료이용할 수 있으며 카바나는 투숙객에 한해 예약제로 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