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푸껫에서의 찬란한 신혼여행 어때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화려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코모 포인트 야무 리조트의 메인 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 서부의 케이프 야무에 자리한 코모 포인트 야무(Como Point Yamu)는 파란색이 갖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마법처럼 인테리어에 녹여낸 럭셔리 리조트다. 특히 푸른 안다만해와 조화를 이루는 아쿠아 마린 컬러의 인테리어는 푸껫 내에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손꼽힌다. 아쿠아 마린은 '영원한 젊음과 행복'을 상징하는 컬러로 '행복한 결혼생활의 약속'이라는 의미도 갖고 있다.

널찍한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는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총 106개이며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 프라이빗 빌라로 나누어진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풀 스위트룸과 원베드 풀빌라 객실이다. 풀 스위트룸의 경우 일반 리조트형 객실이지만,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널찍한 테라스와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어 풀빌라 부럽지 않은 시설을 자랑한다.

독채 형식의 원베드 풀빌라 객실은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야외 프라이빗 풀과 풀 데크, 통유리창의 베드룸, 널찍한 리빙룸과 다이닝공간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 객실에는 아쿠아 마린과 화이트, 원목을 적절히 조합해 유럽 휴양지 리조트의 느낌을 연출했다.

아쿠아 마린과 화이트, 원목의 조화가 휴양지의 설레임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메인 레스토랑인 라 시레나(La Sirena)에서는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테이블 세팅부터 플래이팅까지 요리를 맛보기 전부터 시각적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타오르는 듯 강렬한 오렌지 컬러를 이용한 타이 레스토랑 나미야(Nahmyaa), 다양한 칵테일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아쿠아 바(Aqua Bar)에서의 식사도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화려한 플래이팅을 감상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에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틱 씨푸드 디너, 저칼로리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 코모 샴발라 퀴진(Como Shambhala Cuisine) 등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이닝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감각적인 리조트 만큼이나 아기자기한 제품이 판매되는 부띠끄 숍.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널찍한 메인 풀, 화려한 인테리어만큼이나 수준 높은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스파숍, 요가 센터와 데일리 액티비티 센터, 타이 쿠킹 클래스 등이 갖춰져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