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눈에 보는 허니문 여행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열대의 풍경을 느낄 수 있으며 세계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사랑 받는 발리. (사진=투어2000(투어이천)제공)

 

살면서 많은 여행을 떠나지만 가장 신중하게 선택하는 여행은 허니문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일생에 있어 딱 한 번 떠나는 여행. 그래서인지 사람들은 허니문 여행에 경비와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한다. 한 번뿐인 만큼 결혼식준비로 쌓여있던 피로도 풀고 휴식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완벽한 허니문을 계획해보자.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결혼의 꽃 허니문 여행지를 추천한다.

평균기온 23도에서 28도를 유지하며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하와이. (사진=투어2000(투어이천)제공)

 

◇ 하와이

하와이는 평균기온이 23도에서 28도를 유지하며 드라이브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다이빙, 헬기투어 등 많은 즐길 거리가 있다. 또한 관광, 휴양, 레저, 맛있는 음식, 쇼핑센터 등 모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한국에서 멀지 않아 짧은 비행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푸껫. (사진=투어2000(투어이천)제공)

 

◇ 푸껫

한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짧은 비행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푸껫에는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백사장,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 력셔리한 풀 빌라 리조트들이 즐비해있으며 저렴한 물가로 부담 없이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발리

발리는 열대의 풍경을 느낄 수 있으며 세계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사랑 받는 곳이다. 4월에서 10월은 건기, 11월에서 3월까지는 우기 시즌이다. 7월인 지금 건기 시즌이므로 신혼여행을 가기에 좋은 시기다. 다양한 먹거리와 재미있는 볼거리가 많아 관광과 휴양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1200여 개의 작은 산호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보유한 몰디브. (사진=투어2000(투어이천)제공)

 

◇ 몰디브

1200여 개의 작은 산호섬들로 이루어져 있는 몰디브. 바다와 자연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곳이다. 각종 수상스포츠와 에메랄드빛 바다와 블루라군을 보유한 몰디브는 아는 사람만 아는 최고의 여행지로써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인 곳이다.

최근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칸쿤. (사진=투어2000(투어이천)제공)

 

◇ 칸쿤

칸쿤은 최근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양한 리조트와 카브리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 동물 속 우물, 해양생태공원, 자연 테마파크 등 다양한 관광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많은 리조트들이 있다. 장거리 비행을 해야 하지만 력셔리하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허니문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다.

투어2000관계자는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에게 휴양, 이색적인 관광, 피로를 말끔히 씻어줄 수 있는 숙소까지 모두 준비되어있는 곳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취재협조=투어2000(투어이천)(www.tour2000.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