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서 바로 입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푸껫 스리판와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 객실 내에 개인 풀장을 뜻하는 프라이빗 풀은 오붓한 분위기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객실 타입이다. 프라이빗 풀이 딸린 객실의 경우 널찍한 야외 데크와 열대 정원은 기본 리조트에 따라 화려한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곳도 있다. 특히 프라이빗 풀에서 감상하는 오션뷰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시각각 변하는 화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기 때문에 필수 체크 사항으로 손꼽힌다.
스리판와 리조트의 풀빌라 객실은 삼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침실에서 편안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 스리판와객실이 해발 40~60m의 산등성이를 따라 자리해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다. 넓은 개인 풀과 선데크, 침대에 누워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통유리창이 특징이다. 특히 객실 창을 열면 널찍한 풀로 바로 입수할 수 있어 물놀이를 즐기는 신혼부부에게 완벽한 구조를 자랑한다. 열기를 식혀주는 한낮의 프라이빗 풀도 좋지만 아름답게 조명을 밝히는 저녁 시간 해지는 안다만해를 감상하며 즐기는 프라이빗 풀의 매력이 또한 상당하다.
언덕 아래로 펼쳐지는 시원한 오션뷰가 자랑인 발리 불가리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발리 불가리발리에서 손에 꼽히는 럭셔리 리조트로 익히 알고 있는 명품 브랜드 불가리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안목을 리조트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전통적인 발리 스타일의 가옥에 럭셔리함이 뚝뚝 묻어나는 소품과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침실과 테라스에서 바다의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객실에서 바로 이어지는 프라이빗 풀이 인상적이다. 풀장 옆으로는 대리석으로 마감된 야외 데크가 있어 언제든지 태양을 피해 오션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로 꾸며진 코사무이 포시즌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코사무이 포시즌
태국 전통 스타일로 지어진 74채의 빌라로 구성된 리조트다. 모든 빌라마다 전용 풀이 있는 풀빌라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로 거실과 욕실에서 통유리창 너머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캐노피가 드리워진 야외 가제보에 마련된 데이베드에 누워 해풍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도 있으며 2인용 테라스 욕조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다. 무엇보다 객실의 품격을 높여주는 것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이다. 열대 정글 너머로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