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섭외 요청 빛 보다… 이재명, SBS '동상이몽2' 출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을 확정한 이재명 성남시장 (사진=SBS 제공)

 

시원시원한 직언과 활발한 SNS 소통으로 '사이다'라는 멸명을 지닌 이재명 성남시장이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전격 출연한다.

이 시장과 부인 김혜경 씨는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26년차 부부의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26년을 살았어도 피해갈 수 없는 남녀의 '다른' 시선에 집중하겠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제작진은 이 시장의 출연을 위해 꼬박 5개월을 섭외에 공들였다. 이 시장은 성남시장으로서의 행정 일정뿐 아니라 올 초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 참여하느라 쉴 틈이 없었기 때문이다. 더구나 이 시장은 기초단체장이자 공인으로서 방송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고민이 컸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 시장은 100세 시대에 인생 동반자인 부부가 서로 입장차를 좁히면서 보다 행복하게 어우러져 살 수 있는 방법을 시청자와 모색한다는 '너는 내 운명'의 컨셉에 공감해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시즌1을 종료한 '동상이몽'의 두 번째 시리즈인 '너는 내 운명'은 이른바 '셀럽 커플'의 생활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으로 김구라, 서장훈 2MC 체제로 진행된다. 이재명 시장 부부를 비롯한 커플 라인업은 포털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7월 중 첫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