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영상] '꿈의 휴양지' 몰디브에서 달콤한 신혼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에메랄드빛 수중환경으로 로맨틱한 풍경을 자랑하는 몰디브는 허니무너들의 꿈의 휴양지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허니무너들에게 몰디브는 꿈의 휴양지다. 세계에서 손꼽히는 수중환경과 아름다운 자연, 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고급 리조트까지 허니문을 위한 모든 요소를 갖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결정했다면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바로 리조트일 터. 대부분의 몰디브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지만 리조트 별로 조금씩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몰디브 리조트가 고민이라면 가장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를 추천한다.



오로지 편안한 휴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바두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15분이면 도착한다. 보통 몰디브에 도착하게 되면 세 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쳐 재탑승 후 스피드보트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들다. 바두 리조트는 이러한 시간, 체력적 부담이 없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바두 리조트의 전 객실은 모두 워터빌라 형태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객실은 총 50채로 전 객실이 워터빌라로 구성돼 다른 투숙객에게 방해받지 않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 4채뿐인 허니문 워터빌라는 다른 객실과 떨어져 있어 좀 더 프라이빗한 시간이 보장된다. 허니문 워터빌라 내에는 미니바, 개인금고, 자쿠지 욕조, 듀얼 세면대 등 투숙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시설이 완비돼 있다.

무엇보다도 바두 리조트만의 장점은 품격 있는 버틀러 서비스다. 객실 전담 버틀러를 통해 레스토랑, 스파, 익스커션 등을 편안하게 예약 가능하다. 객실 내 필요 물품 및 도움 사항은 물론 미니바 리필, 과일 플래터, 카나페도 버틀러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알 라 카르테'에서는 코스 요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리조트 내 메인 레스토랑인 '알 라 카르테'에서는 코스 요리가 무제한 제공된다. 메인 바와 비치 바의 다양한 음료, 주류 또한 제한 없이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몰디브 바다를 감상하며 맛있는 음식, 음료와 함께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는 7월 31일까지 바두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기간은 체크아웃 기준으로 오는 2018년 10월 31일까지이며 최대 40% 추가 할인된 요금으로 바두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