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부모님과 함께 유럽여행 가보자. (사진=트라팔가 제공)
가족여행은 본격적 여행이 시작되기도 전에 고민이 많아진다. 특히나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경우, 게다가 장거리 비행이라면 신경써야 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하지만 여행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부모님에게 선물할 수 있다면 그 보다 큰 효도는 없을 터.
부모님과의 유럽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트라팔가를 추천한다. 트라팔가는 나이, 국적, 성별에 제한이 없는 전 세계 다국적 여행자들이 트라팔가 전용 버스를 타고 함께 떠나는 실속 있는 고급 패키지 여행이다. 전세계 각지에서 합류한 여행자들과 함께 교류하며 더 넓은 세상을 만날 수 있어 부모님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숙박, 식사, 가이드 등 모든 항목들이 고급스러운 동시에 실속도 챙기고 있어 그 어떤 것도 걱정할 필요 없이 여행에 몸을 맡길 수 있다. (사진=트라팔가 제공)
국내 일반 패키지 가이드는 프리랜서 인솔자로서 경력과 개인 성향에 따라 서비스 품질의 차이가 큰 반면 트라팔가는 70년 전통의 트라팔가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 전문 디렉터의 서비스를 약속한다. 단순한 여행 일정만이 아닌 여행지에서의 로컬 체험과 각 지역의 여행 전문가를 통해 여행의 진수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여행의 추억은 물론, 타국의 문화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져 멀게만 느껴졌던 유럽에 대한 두려움은 사라질 것이다.
기본 가이드 투어 이외에는 자유일정이며 여행 중간 중간 억지로 해야만 했던 쇼핑, 옵션, 팁 등 불필요한 항목을 없애 더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때문에 트라팔가는 전형적 패키지상품에 아쉬움을 느꼈던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부모님께 유럽도 구경시켜 드리고 나만의 글로벌 네트워크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기본 가이드 투어 이외는 자유일정이며 여행 중간 중간 억지로 해야만 했던 쇼핑, 옵션, 팁 등 불필요한 항목을 없애 더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트라팔가 제공)
한편 시간은 여유롭지 않지만 유럽여행은 꼭 가보고 싶은 직장인에게도 트라팔가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숙박, 식사, 가이드 등 모든 항목들이 고급스러운 동시에 실속도 챙기고 있어 그 어떤 것도 걱정할 필요 없이 여행에 몸을 맡길 수 있다. 유럽 상품 외에도 그리스, 이집트, 아시아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