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호주 전문’ 여행사가 선사하는 남다른 여행기억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하이호주는 호주 현지에 본사가 있는 것은 물론 전직원이 호주 스페셜리스트기 때문에 호주에 대한 새로운 정보 업데이트가 상당히 빠르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일상에 치여 바쁘게 살다보면 해외여행은 일생에 몇 번 밖에 없다. 해외여행이기 때문에 여행사의 도움이 전적으로 필요하지만 그렇게 소중한 여행을 한꺼번에 여러 나라를 취급하는 통합 여행사에 맡기는 경우가 허다하다.

어떤 분야든 전문화되는 요즘 시대에 일생에 단 한번이 될 수도 있는 해외여행을 전세계를 두루 맡아 판매하는 여행사에 맡긴다면 평생의 추억이 될 여행기억이 관광명소만 찍고 돌아오는 답사로 바뀌게 되는 순간이 될수도 있다.

큰 돈 주고 해외여행을 떠났지만 남들과 똑같은 사진, 관광명소, 스케줄에 치인 일정만 경험하고 돌아온다면 나만의 소중한 여행이 될 수 있을까. 이런 점에서 전문 여행사는 깊이가 다른 여행을 선사해준다. 호주여행 역시 호주 전문여행사에게 맡기는 것이 좋다.

특히 '하이호주'는 오직 호주 여행 정보만을 연구하고 있다. 호주 현지에 본사가 있는 것은 물론 전직원이 호주 스페셜리스트기 때문에 호주에 대한 새로운 정보 업데이트가 상당히 빠르다. 보통의 여행사는 상담, 계약, 현지 투어의 과정에서 총 3개 이상의 여행사가 연결되어 진행하지만 호주 전문 현지 여행사 하이호주는 예약부터 투어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진다.

하이호주의 본사와 지사, 프리랜서 가이드가 아닌 정식 직원 가이드가 예약부터 투어를 담당한다. 게다가 한 곳에서 모든 과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거품 없는 가격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현지 여행에서 예측하지 못한 문제가 생길 경우 본사와 지사가 서로 긴밀하게 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그만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호주 본사 및 전 지역 지사, 서울 지사까지 여행업에 필요한 모든 라이센스 및 보험을 소지한 하이호주는 안전한 여행의 가장 기본을 갖추고 있다. 이는 여행정보센터에서 여행사 정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이 직접 올린 수백여 개의 후기는 절대 수정 되지 않기 때문에 투명한 리뷰를 통해 상품을 고를 수 있다. 그래도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면 인터넷으로만 거래가 되던 과거와는 다르게 서울 지사 사무실에 방문하여 직원과 직접 여행 상담을 해보자.

일반 현지투어부터 허니문, 패키지, 에어텔, 투어텔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패키지와 일일관광의 경우 대규모의 단체 그룹 투어 보다는 소규모 그룹 투어를 지향하고 있어 가족 내지는 친구 등 소규모 단위 여행에 적합한 여행사다. 스몰 패키지, 맞춤여행, 골프여행 등 특수 여행 혹은 편안한 자유여행을 위한 단독 가이드와 함께 하는 VVIP 일일관광도 제공하고 있으니 호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이호주를 참고하자.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