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미란다 호텔의 타요 캐릭터룸은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여름휴가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졌을 것이다. 장기간의 해외여행도 좋지만 시간, 체력적인 부담이 크다면 국내에서 해외 못지않은 휴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휴가를 내지 않아도 주말을 이용해 가족과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국내 호텔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자녀와 함께 떠나기 좋은 수도권 호텔들을 소개한다.
◇ 이천 미란다 호텔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도권 호텔 중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곳이 이천 미란다 호텔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스파는 물론 어린 자녀들과 안심하고 놀 수 있는 수심 얕고 놀거리 많은 물놀이장 스파플러스, 타요 캐릭터룸까지 여름휴가지로 완벽하다. 신나게 놀고 나서는 맛있는 이천 쌀밥과 다양한 먹거리로 영양까지 챙겨보자.
호텔 미란다는 지하 1층, 지상 10층의 본관과 지하 1층, 지상 3층의 별관으로 이뤄진 이천 지역 최대의 특2급 호텔이다. 스파 플러스는 호텔 미란다의 종합 온천 시스템으로 서울에서 50분 내에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과 1만평 규모에 150억 원을 투자해 건립된 첨단 온천 테마파크이다. 놀이·편의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중부지역 최고의 가족온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롤링힐스호텔은 수영장과 키즈존이 있어 아이들이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은 수영장과 키즈존이 있어 아이들이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산책코스가 잘 조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놀기에도 좋다. 미취학 어린이들도 즐겁게 뛰어놀며 신체 발달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키즈존은 어린이용 클라이밍과 에어포켓, 미끄럼틀과 알록달록 풀볼장으로 이뤄져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쾌적한 환경과 자연의 조화가 어우러진 객실, 세련된 인테리어가 주는 여유로움이 돋보인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 바는 물론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 및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인기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캐릭터룸들이 마련돼 있는 양평블룸비스타. (사진=웹투어 제공)
◇ 양평 블룸비스타서울에 인접한 양평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채화 같은 남한강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이다. 캐릭터룸이 있어 미취학 아동을 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 '시크릿쥬쥬', '콩순이'를 소재로 디자인 설계된 캐릭터룸은 사랑하는 아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안겨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탁 트인 남한강변에 자리하고 있어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풋살경기장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잘 조성되어 있어 활동적인 자녀가 있다면 추천하는 호텔이다. 9홀 퍼팅장, 풋살경기장 등 레포츠 시설도 갖춰져 있어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족여행객에게 적합한 여주 썬벨리 호텔 패밀리 썬벨리 스위트룸. (사진=웹투어 제공)
◇ 여주 썬벨리 호텔스카이풀, 파도풀, 다양한 슬라이드와 유수풀, 키즈풀, 유아풀 등 아이들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 조성돼 있는 호텔이다. 실내 바데풀은 다양한 스파시설로 구성돼 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물기류를 통해 목을 비롯해 어깨와 등을 마사지 할 수 있는 넥샤워와 물속을 걸어 다니면서 물의부력을 통해 피로회복을 할 수 있는 보행욕, 수중기포로 이용하여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기포욕, 편안한 자세로 서서 이용하는 전신마사지 등 다양한 스파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으로 엄마 아빠와 같이 놀 수 있는 키즈 슬라이드를 운영하고 있어 부모님이 안전하게 아이들과 같이 놀 수 있다. 테마 스파는 연인,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스파로. 각 스파별 다양한 입욕제를 첨가하여 심신의 피로를 풀기 제격이다. 이 외에 푸드코트, 스카이 가든, 스낵바 등 수영장 공간에는 다양한 식사 공간도 준비돼 있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