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몰디브 여행 무조건 비싸다? "다 옛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피놀루 리조트는 리조트가 자리한 본 섬에 화려한 샌드뱅크가 자리해 있어 일부터 익스커션을 신청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샌드뱅크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신혼여행은 '무조건 비싸다'라는 인식도 이제 옛말이 됐다. 럭셔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가격 경쟁력 또한 갖추고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 코쿤 리조트와 피놀루 리조트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와 신혼부부 사이에서 이미 검증을 마친 가성비 좋은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수려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코쿤 리조트 워터빌라는 거울처럼 투명한 라군 위에 자리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쿤

2016년 하반기에 오픈한 신생 리조트다. 몰디브에서도 자연환경이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라비야니 아톨에 자리해 있어 거울처럼 투명한 에메랄드빛 라군에서 휴식이 가능하다. 코쿤 리조트의 강점 중 하나는 몰디브 최초의 5성급 디자인 리조트라는 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디자인 그룹 LAGO에서 리조트 구석구석을 디자인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다.

널찍한 객실 사이즈와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코쿤 라군 스위트 풀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비치에 자리한 비치 빌라, 비치 스위트, 비치 스위트 풀, 패밀리 비치 빌라와 라군 위에 자리한 라군 빌라, 라군 스위트 풀, 라군 스위트, 코쿤 스위트가 있다.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라군 스위트 풀 객실은 널찍한 야외 테라스에 바다와 맞닿은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개인 풀이 있어 보다 여유롭게 휴양할 수 있다.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는 이탈리언 쉐프가 최고급 식사를 제공하는 세 곳의 레스토랑과 세련된 인테리어와 전망을 자랑하는 두 개의 바가 있다. 그 밖에 다이빙 센터, 익스커션 센터, 해양 스포츠 센터, 피트니스,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이 몰디브의 매력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홍진우 차장은 “신규 리조트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신 시설을 갖춘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피놀루 오션 풀빌라는 넉넉한 사이즈의 야외 선라운저를 갖추고 있어 해풍을 맞으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피놀루

유네스코 세계 생물보전지구 바아아톨에 위치해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리조트 부대시설처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의 익스커션 프로그램이나 액티비티 센터를 잘 활용하면, 상상 이상의 몰디브를 체험할 수 있다.

객실은 라군 빌라, 오션 풀빌라, 비치 빌라, 비치 풀빌라, 투 베드룸 오션 라군 풀빌라, 투 베드룸 비치 풀 빌라로 나뉜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오션 풀빌라. 60여 평의 널찍한 크기로 인피니티 형식의 개인 풀과 아웃도어 바쓰룸, 레인 샤워 시설 등 럭셔리 리조트에서만 접할 수 있는 휴양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화려한 전망과 세련된 인테리어, 수준 높은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바, 널찍한 사이즈의 메인 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스파숍,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샌드뱅크 등이 있다.

허니문리조트 진귀한 차장은 “가격은 합리적이면서도 시설이나 서비스, 자연환경에 대한 경쟁력을 확실히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몰디브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이달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본사 2층에서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은 물론 하와이, 칸쿤, 푸껫(푸켓), 발리 등 인기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