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럭셔리 신혼여행의 끝판왕 '몰디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투명한 라군 위에 자리한 포시즌 란다기라바루의 워터 빌라.(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럭셔리 신혼여행의 상징 몰디브, 그중에서도 포시즌 란다기라바루는 최고가, 초호화 시설을 자랑하는 특급 리조트다. 세계적인 호텔 그룹 포시즌의 명성만큼이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기본, 유네스코 세계 보호 지역인 하니파루 베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해 있어 꿈에 그리던 희귀 어종과도 만나볼 수 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고객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객실 공간을 아낌없이 활용한 것 역시 리조트의 품격을 설명해준다.

워터 빌라 위드 풀 객실은 객실 사이즈만큼이나 넓은 야외 갑판이 있어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가능케 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선셋 워터 빌라 위드 풀, 선라이즈 워터 빌라 위드 풀, 선셋 워터 빌라, 선 라이즈 워터 빌라, 비치 빌라 위드 풀, 비치 방갈로 위드 풀 등 총 13가지 테마로 나뉜다.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워터 빌라 위드 풀 객실은 석양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따라 선 라이즈와 선셋 빌라로 나뉘는데, 객실의 크기와 조건은 같다.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워터 빌라의 특징은 객실만큼이나 널찍한 야외 갑판에 있다. 편안하게 누워 해풍을 즐길 수 있는 널찍한 해먹과 썬베드, 티테이블이 갖춰진 라운지, 여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한 개인 수영장까지 몰디브 바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국적 인테리어와 메뉴를 자랑하는 리조트 레스토랑과 바는 몰디브 신혼여행의 설레임을 고조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네 개의 레스토랑과 네 개의 바, 다양한 식사 서비스 또한 포시즌 란다기라바루의 강점이다. 아라비안 퀴닌을 맛볼 수 있는 '알 바라켓', 해변에 자리한 그릴 레스토랑 '푸에고 그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씨 바' 등 색다른 메뉴와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는 몰디브 신혼여행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한다. 빌라에서 둘만의 식사를 원한다면 '인 빌라 식사'를 신청해도 좋다. 그 밖에 둘만이 즐기는 '샌드 뱅크 디너', 망망대해 위에 오직 둘만의 테이블이 펼쳐지는 '미드 오션 디너' 등 신혼부부를 위한 특화된 디너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리조트가 자리한 섬 한 켠에는 길게 이어진 샌드뱅크가 있어, 배를 타고 일부러 샌드 뱅크를 찾아 떠나는 수고로움 없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생물 보전권 지역인 '바아톨'에 자리한 리조트인 만큼 쥐가오리, 웨일샤크 같은 희귀 어종과 만날 수 있다는 것 역시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고객의 특권이다. 리조트 액티비티 센터에서는 시즌에 맞춰 몰디브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고객을 인도한다.

세계 유수 여행 잡지에서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파숍, 몰디브 유일 올림픽 사이즈를 자랑하는 메인 풀, 테니스 코트와 피트니스 등 높은 수준을 자랑하는 부대시설 역시 몰디브 신혼여행에 작은 감동을 선사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