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속에 자리해 있어 맑은 하늘과 우거진 녹음을 뷰로 즐길 수 있는 더 상뚜 리조트 가든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세계적인 휴양지면서 국내에서는 신혼여행지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발리는 탁 트인 오션뷰와 프라이빗 비치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로 유명하다. 하지만 바다만이 발리의 전부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열대 정글에서의 신혼여행이 주는 짜릿함은 에메랄드빛 바다가 선사하는 감동 그 이상의 추억을 선사하기에 부족함이 없기 때문. 우붓에 자리한 더 상뚜 리조트가 신혼부부에게 선사하는 다양한 매력을 체험하게 된다면 말이다.
더 상뚜 리조트는 오션뷰 대신 정글뷰와 리버뷰를 누릴 수 있는 독특한 곳이다. 정글 속에 자리해 있기 때문에 코끼리 트래킹이나 발리 동물원 등 발리의 관광 코스를 가깝게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발리 특유의 분위기를 통해 오리엔탈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는 풀빌라 객실 내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더 상뚜 리조트의 객실은 가든 풀빌라와 리버 풀빌라로 나뉜다. 아름답게 조성된 열대 가든을 뷰로 즐길 수 있는 가든 풀빌라는 100평 규모의 널찍한 객실을 자랑한다. 인도네시아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가구들로 인테리어 됐으며 로맨틱한 분위기의 욕실, 하늘과 가깝게 자리한 프라이빗 풀이 특징이다.
더 상뚜 리조트의 특징은 다이닝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테마의 다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둘만의 오붓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조명으로 물든 열대 정원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로맨틱 디너, 야간 동물원을 관광한 후 동물원에서 식사를 즐기는 나이트 앳 더 주, 오랑우탄과 함께 조식을 즐기는 블랙퍼스트 위드 오랑우탄 프로그램까지 새롭고 독특한 다이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다.
오랑우탄과 함께하는 조식, 야간 동물원 디너 등 독특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색다른 신혼여행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안성맞춤인 장소라고 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액티비티도 주목할 만하다. 직접 사육사가 되어 코끼리를 돌보는 주키퍼 프로그램, 푸르른 논 사이를 거니는 트래킹, 자전거를 타고 우붓을 돌아보는 사이클링, 코끼리를 타고 정글을 누비는 사파리 등 동물과 자연을 좋아하는 신혼부부에게 매혹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