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자와 하쿠초로 호텔 산라쿠'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나자와 하쿠초로 호텔 산라쿠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다이쇼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사진=PHR KOREA 제공)

 

가나자와 하쿠초로 호텔 산라쿠(Kanazawa Hakuchoro Hotel Sanraku)가 한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한국 마켓 공략에 나선다.

가나자와 하쿠초로 호텔 산라쿠는 일본 이시카와 현, 가나자와 성을 중심으로 번창한 거리에 위치한 85실 규모의 호텔이다.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다이쇼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키고 가나자와 마을 그림 지도를 바탕으로 사계절의 모습이 담긴 스테인드 글라스가 고풍스러움을 더한다.

일본식 와실은 총 9실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사진=PHR KOREA 제공)

 

일본식 와실 9실을 비롯 스탠다드 플로어와 프리미어 플로어로 나눠져 있으며 '라쿠텐 조식 페스티벌 2016'에서 이시카와 현 부분 1위를 수상한 연근과 닭 날개찜을 비롯해 향토 재료를 이용해 가나자와 본연의 맛을 살린 조식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지하 807m에서 추출한 온천에서는 느긋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이는 가나자와 시내의 타 호텔에서는 보기 드문 천연 온천이다.

지하 807m에서 추출한 온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사진=PHR KOREA 제공)

 

새롭게 오픈한 한국어 홈페이지는 메인 페이지에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디자인 됐으며 객실 정보와 위치는 물론 호텔 인근 관광 명소에 대한 정보도 담고 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을 70여 가지 문항으로 나눠 호텔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유명 여행 블로거를 현지로 초청, 가나자와 하쿠초로 호텔 산라쿠를 체험하고 온라인 후기를 양산함으로써 한국인 여행객이 보다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호텔 예약과 자세한 정보는 가자나와 하쿠초로 호텔 산라쿠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PHR(www.phrkorea.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