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전자레인지에 USB포트가 달렸다, 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동부대우전자, 업계 최초 USB 적용 레인지 내놔

동부대우전자가 업계 최초로 충전용 USB 포트를 적용한 전자레인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동부대우전자 제공)

 

NOCUTBIZ
동부대우전자는 30일 업계 최초로 충전용 USB 포트를 적용한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신제품은 인테리어 기능을 강조한 복고풍 디자인에 대기전력 차단 기능을 적용했다고 동부대우는 설명했다.

이 레인지는 또 업계 최초로 제품 조작부 상단에 USB 충전포트 3구를 적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저전력 스마트 기기들을 손쉽게 충전 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인테리어 가전 시장을 겨냥해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한 전략 제품으로 지난 2015년 7월 출시 이후 월 1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시장에서만 누적판매 2만대를 넘어선 히트 제품이라고 동부대우는 덧붙였다.

특히 이날 내놓은 신제품은 기능 면에서도 고급형 제품에만 적용되던 '제로온'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10분간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하는 하게 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동부대우는 지난 3월 미국 생활가전전시회에서 USB 충전포트를 채용한 전자레인지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국내 출시를 필두로 미주, 유럽 등 해외 수출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