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20 해봄 체크카드 출시… 온·오프라인 업종 할인 혜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는 NH농협은행 'NH20 해봄패키지'의 카드신상품인'NH20 해봄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NH20 해봄패키지'는 유스(Youth)고객을 대상으로 한 카드·통장·적금 등으로 이루어진 복합 금융 상품으로, 맞춤형 금융혜택의 제공으로 20대의 다양한 꿈과 도전을 언제나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NH20 해봄 체크카드'는 유스세대가 선호하는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7천원에서 최대 3만 5천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 업종으로는, 유스고객의 생활비를 아껴주는 오픈마켓(G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 커피전문점(스타벅스·이디야), 편의점(GS25), 대중 교통(버스·지하철), 이동통신(SK텔레콤, KT, LGU+), 자기계발을 응원하기 위한 온라인서점(Yes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어학시험(토익, 텝스, JPT, KPE), 여가생활을 지원하는 영화관(CGV), 해외 전가맹점(해외직구 포함) 등이 있다.

또한, 모든 가입고객은 가입시에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또는 전국 놀이공원 할인서비스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NH20 해봄 체크카드에는 팝(POP)카드 기능이 탑재돼 있어, 매월 GS25의 800여종 행사상품 10% 추가할인과 GS&POINT 1% 자동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