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진행 중인 패티보이드 사진전 이벤트. (사진=수트라하버 제공)
천혜의 자연경관과 로맨틱한 선셋으로 최고의 가족여행지로 사랑 받아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방문객 또는 투숙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컬쳐 썸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예약자 또는 투숙객이 인스타그램에 수트라하버 리조트 패티보이드 티켓 이벤트를 공유해주거나 수트라하버 리조트 휴가 인증샷 올리고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 패티보이드(Pattie Boyd) 록킹 러브(ROCKIN' LOVE) 사진전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패티보이드는 1960년대 런던 최고의 톱 모델로 비틀즈의 조지 해리슨, 에릭 클랩튼과 세기의 삼각관계 주인공으로 언론의 많은 조명을 받았다. 이후 사진작가로 활동하면서 영국을 비롯해 미국, 스웨덴, 노르웨이, 일본 등에서 사진전을 열며 제 2의 인생을 시작했다.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열리고 있는 본 사진전은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최초로 공개되는 컷 20점을 비롯 100여 점의 작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셀럽들의 뮤즈로서 그녀의 화려한 삶과 비밀스런 순간들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지난 10일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의 '시대가 요구한 스타' 편에 패티보이드가 직접 출연하여 화재가 되기도 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힐링하고 사진전을 통해 문화생활도 즐기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컬쳐 썸머 이벤트 관련 문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www.suteraharbour.co.kr)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