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주홈인테리어박람회, 25~28일 제주ICC서 열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7 제주홈인테리어 박람회 (사진=자료사진)

 

2017 제주홈인테리어박람회가 오는 25~28일 나흘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숨비페어스가 주최하고 JIBS 제주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원하는 도민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는 가구, 조명, 인테리어 소품, 홈스타일링 등 관련 인테리어 품목 전시와 전문가들의 강의 등이 진행된다.

강좌는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기와 조명, 테이블 세팅, 공간디자인, DIY 소품 제작 등으로 구성된다.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체험은 플레노 플라워 대표 류영희 플로리스트가 강사로 나선다. 스칸디아모스는 천연 가습효과를 지닌 식물로 심미성도 좋아 인테리어 소재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조명 강의는 국제전기조명IEC 대표 박명규 조명컨설턴트가 강사로 참여해 조명의 종류와 전기의 흐름, 트렌드 등을 소개한다.

DIY 소품 제작은 가시버시공방 곽동환 대표가, 식공간 인테리어·테이블 세팅은
영화 <아가씨>, <암살>, <모던보이>, <부당거래> 등 다수 작품을 작업한 김민지 대표가, 공간디자인은 <다가구 연남="">, <커피감각>, <크로마이트커피 인천=""> 등의 공간 디자인을 작업한 정순구 디렉터가 참여한다.

강의는 선착순 모집(20명)이며 신청은 홈인테리어박람회(☎064-711-1002)로 하면 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