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1조 클럽' LG디스플레이 "한발 더 나가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 1분기에 사상 처음으로 영업이익 1조 클럽에 가입한 LG디스플레이의 한상범 부회장이 더 큰 혁신목표를 제시하며 또 한번의 도약 의지를 다졌다.

LG디스플레이는 17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과 곤지암에서 CEO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계층별 대표 등 임직원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사 혁신목표 필달 결의 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대회를 통해 LG디스플레이는 전 임직원과 혁신목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목표 달성 의지와 각오를 새롭게 하고 있으며, 이는 LG디스플레이의 전통이자 혁신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올해로 18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한계돌파, 가치창출! 새로운 도약 2017!'이라는 슬로건 아래 명사 초청 특강을 시작으로 목표 필달 결의식, 곤지암 화담숲을 포함한 백마산 발리봉 정상까지 오르는 목표필달 산행, 모두가 하나 되어 가치를 창출하자는 의미의 비빔밥 만들기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이 날 행사에서 한상범 부회장은 "전체 최적화 관점에서 전 임직원이 하나로 똘똘 뭉쳐, 한 번 정한 목표는 어떠한 한계 상황에서도 반드시 달성할 수 있도록 될 때까지, 끝장을 보자"며 혁신활동을 더욱 가속화 할 것을 주문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