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테라스와 바다를 조망하는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는 W리조트. (사진=브라보사무이 제공)
5월 황금연휴의 여행 기회를 아쉽게 놓친 여행객이라면 일찌감치 여름휴가 준비에 돌입했을 것이다.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고 싶지만 한국 여행객들로 붐비는 휴양지를 피하고 싶다면 태국 코사무이는 어떨까. 방콕, 푸껫(푸켓) 등 대중화된 여행지보다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이곳은 조용하면서도 한적한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즐길거리는 물론 고급스러운 풀빌라도 즐비해 완벽한 휴양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코사무이 가족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풀빌라들을 소개한다.
◇ W리조트코사무이의 북쪽 매남비치에 자리한 W리조트는 모던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이다. 74채의 개인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테라스는 물론 바다를 조망하는 개인풀이 갖춰져 있다. 리조트 곳곳에는 ‘스위트 스폿’이 마련되어 있는데 달콤한 간식과 음료가 놓여 있는 공간으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총 네 개의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식사도 가능하며 풀사이드 바 및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야외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휴양을 누려보자.
고급스럽고 화려하면서도 편안한 휴양을 지향하는 신개념 풀빌라인 칸다 레지던스 사무이. (사진=브라보사무이 제공)
◇ 칸다 레지던스 사무이지난 2013년 재오픈한 칸다 레지던스 사무이는 고급스럽고 화려하면서도 편안한 휴양을 지향하는 신개념 풀빌라다. 발리지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RDI그룹의 계열 리조트로 평화로운 보풋 해변 앞에 위치하고 있다. 키즈 전용 풀은 물론 아이 돌봄 서비스, 보육 서비스 등의 활동 시설도 갖춰져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전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와 욕실이 구비돼 있으며 매일 아침 다양한 조식을 맛볼 수 있다.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태국과 아시아, 유럽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미각까지 충족시킨다.
모던하고 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반얀트리 사무이. (사진=브라보사무이 제공)
◇ 반얀트리 사무이
지난 2010년 개장된 반얀트리 사무이는 럭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이다. 반얀트리의 야심작으로 모던하고 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섬세한 편의시설 등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품격 있는 휴양을 누릴 수 있다.
고급스러운 풀빌라 시설과 전용 해변이 있으며 각 객실마다 전용 수영장과 플런지풀을 갖추고 있어 신혼여행 및 가족여행객들에 인기가 높다. 야외 수영장과 스파 시설은 물론,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샤프란 레스토랑은 여행의 낭만을 더해준다.
콘래드 사무이는 리조트의 명성과 수준에 걸맞게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브라보사무이 제공)
◇ 콘래드 사무이콘래드 코사무이는 사무이 남서쪽 팡카 비치 근교의 리조트로 공항에서 28km정도 떨어져 있는 위치에 있다. 오션뷰 원베드 풀빌라는 총 65채이며 투베드 툴빌라는 총 14채로 구성돼 있다. 모든 빌라는 서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저녁이 되면 태국 바다의 환상적인 인물을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국은 물론 전 세계 호텔 어워드에서 수많은 수상을 차지한 콘래드는 리조트의 명성과 수준에 걸맞게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
한편 코사무이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20년 전통의 코사무이 전문 여행사 브라보사무이를 이용해 떠나보자. 다양한 코사무이 풀빌라 반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일정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진행돼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브라보사무이(www.bravosamu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