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삼성카드 만들고 갤S8 싸게 사는 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삼성카드, 갤럭시 S8 'T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 갤럭시8 에디션 미드나잇 블랙 (사진=삼성카드 제공)

 

NOCUTBIZ
갤럭시 S8이 높은 인기를 끌면서 폰을 싸게 살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나오고 있다. 삼성카드는 아예 갤럭시 S8에 특화한 카드 즉,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을 내놓고 고객확대에 나서고 있다.

T 삼성카드로 SK텔레콤 장기할부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면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준다. 24개월 장기할부로 갤럭시 S8을 구매할 경우 최대 48만원의 혜택을 돌려준다.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12개월 동안 월 3천원의 결제일 혜택을 받는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과는 무관하다. T 삼성카드로 갤럭시 S8 단말기 할부금의 50%를 장기할부 결제한뒤, 'T갤럭시클럽S8'에 가입시 신형갤럭시 교체때 남은 50%의 잔여할부금을 면제해준다.

또한 T 삼성카드는 ▲대중교통·택시, 커피전문점 5%의 결제일 할인 혜택 ▲ 삼성카드 LINK를 통해 6월 7일까지 커피·제과·음식점 8천원 이상 결제시 1천원 결제일 할인 ▲ 5월 31일까지 에잇세컨즈 5만원 이상 결제시 8천원 결제일 할인 ▲ 삼성카드 쇼핑에서 8천원 이상 결제시 8천원한도 쿠폰도 제공한다.

카드의 종류는 오키드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등 총 4가지며 인터넷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앱을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전자, SKT와 손잡고 출시한 'T 삼성카드'를 통해 고객들이 사전예약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S8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