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클럽메드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형형색색의 꽃들이 피어나고 따스한 햇살로 가득한 5월이 왔다. 어디론가 떠나기 좋은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기분 좋은 날들이 있어 더욱 설렌다.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평생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선물해보자.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는 클럽메드라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에서는 G.O의 섬세한 서비스로 편안하게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에서는 고객의 진정한 휴가를 책임지기 위해 상주하는 G.O(Gentle Organizer)가 있어 안전하게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어버이날 추천 여행으로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어린이날이 목적이라면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클럽메드 산야로 떠나보길 추천한다.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와 산야의 매력을 짚어봤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아 빈탄 골프 코스’와 ‘빈탄 라군 골프 코스’가 있어 골프 마니아들에게 추천하는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사진=클럽메드 제공)
◇ 어버이날 추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에 위치한 빈탄 아일랜드는 싱가포르에서 쇼핑과 관광을 즐긴 후 최상의 휴가를 보내길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윈드서핑, 세일링,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골프를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최적의 리조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아 빈탄 골프 코스'와 '빈탄 라군 골프 코스'가 있어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꼭 한 번 방문해야 할 골프 휴가지로 꼽히고 있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패밀리 액티비티도 마련돼 있으며 연령대별 키즈클럽도 있어 육아 걱정 없이 편안한 휴양이 가능하다.
인도네시아 현지의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요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하며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맛보자. 맑은 자연 안에서 몸 전체로 호흡하는 '바디 앤 소울' 프로그램은 모든 연령대가 쉽게 즐길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반드시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어린 자녀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클럽메드 산야가 제격이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 어린이날 추천 '클럽메드 산야'하이난은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중국의 유일한 면비자 지역으로 번거로운 과정 없이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클럽메드 산야는 하이난 섬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 열대성 기후로 매력적인 자연경관 속에서 활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비행기를 타고 인천에서 산야까지 주4회 직항으로 약 4시간 30분 소요되며 산야국제공항에서 리조트 간 거리는 18로 ㎞단 15분이면 도착한다.
아름다운 청록색의 바다에서 폭 넓은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다이빙부터 스노클링, 세일링, 패들보드 등 깨끗하고 맑은 바다에서 다채로움 즐거움을 누려보자. 야외수영장은 성인들을 위한 젠 풀과 아이들을 위한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수영장으로 나뉘어져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지상스포츠 역시 다양하다. 전 세계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액티비티 공중그네를 비롯해 양궁, 하이킹, 바이킹, 타이치를 경험할 수 있으며 중국 소수민족 문화체험도 가능하다.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에서는 최신식 시설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며 레스토랑과 바는 미각까지 충족시킨다.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의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클럽메드에서 완벽한 휴양을 누려보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한편 클럽메드는 전 세계 8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환상적인 자연 경관 속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양으로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보자.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