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유쾌·통쾌·상쾌 삼박자 고루 갖춘 몰디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5-04 10: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훌룰레 호텔 내 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사진= 몰디브데이 제공)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몰디브는 투명하고 푸른 바다와 한산한 해변 그리고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특히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고 한가로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로 인기 몰이 중이다. 또한 신혼부부들에게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느낌을 선사해 주는 곳으로 빼놓지 않고 꼽히는 곳이다.

그렇지만 몰디브 공항은 고온 다습한 아열대성 기후이지만 공항 내에 에어컨 시설이 없으며 입국 수속까지 평균2~3시간를 기다려야 하는데 앉는 의자가 간의 의자 수준이어서 여행객들의 불만이 자자하다. 또 레스토랑 및 카페 등 공항 내 모든 곳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지 않는다.

리조트서 훌룰레 호텔까지 고객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사진= 몰디브데이 제공)

 

따라서 귀국 후 집으로 돌아가기 전까지 샤워를 할 수 없어 찝찝한 상태가 계속된다. 때문에 몰디브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에서 기발한 여행상품을 개발했다.

몰디브데이에서 여행 상품을 이용할 시 리조트 체크아웃 이후 공항과 15분 거리에 위치한 훌룰레 호텔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귀국 비행기를 탑승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은 공항이 위치한 섬에서 유일한 호텔이며 5성급 호텔으로 무료 발 마사지 체험 및 샤워, 무료 와이파이 사용 등이 가능하다. 따라서 귀국 항공기에 탑승하기 전까지도 풍성하고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다. 훌룰레 발 마사지는 몰디브데이와 훌룰레 호텔이 독점 계약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점을 기억하자.

최상의 FOD 등급을 받은 맥 우드사의 제품으로 영국 황실까지 납품할 정도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사진=맥 우드사 홈페이지 제공)

 

특별히 신혼 부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에겐 결혼을 축하해준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선물할 기념품을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며느리들은 시부모님께 센스를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을 골라야 한다는 부담도 크다.

몰디브데이에선 신혼 여행객들에게 영국 왕실에 납품하기로 유명한 스리랑카 최초의 TEA 회사인 맥우드 티(MACKWOODS TEA)를 선물로 제공한다. 맥우드 티(MACKWOODS TEA)는 유럽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 향과 맛이 매혹적이며, FBOP 등급을 받았으며 품질이 높은 가향티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손색이 없다. 사은품은 맥우드와 임프라 제품중에서 랜덤으로 발송한다.

한편, 몰디브데이에서 예약할 때 '훌룰레 바우쳐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시 바두리조트,후두란푸시·오션빌라, 오블루리조트,오젠리조트,아라리조트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자.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