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니코 괌, 한국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4-26 17:16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새롭게 리뉴얼한 호텔 니코 괌 메인 홈페이지.(사진=호텔 니코 괌 제공)

 

호텔 니코 괌이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호텔 니코 괌 공식 홈페이지는 세련되고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호텔에 대한 일반 정보는 물론 추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목적에 따라서 빠르게 메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상단에 메뉴 바를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페이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 너머 우뚝 솟은 호텔 니코 괌의 외관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면에 추천 상품을 보여줬다. 예약 페이지는 얼리버드와 장기예약 상품 등 특가 추천 상품을 객실 타입 별로 분류하였으며, 객실과 레스토랑, 부대시설 페이지는 상세한 기본 정보를 담고 있다.

신규 홈페이지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태블릿 등 인터넷 사용 환경에 따라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호텔 정보 열람과 예약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호텔 니코 괌은 한국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객실 예약 시 선착순으로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DM 구독신청과 홈페이지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호텔 니코 괌은 치 새가 날개를 펼친 듯 우아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며 안락한 분위기의 넓은 객실 너머로 최고의 오션뷰를 선보이고 있는 호텔 니코 괌은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항상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어 휴양지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취재협조=PHR(www.phrkorea.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